Mirage solo와 Unity에서 VR 개발
4960 단어 MirageSolo초보자VRUnity
소개
3일 전에 VR 고글 첫 체험한 초보자입니다.
이번은 기존의 정보로 잘 되지 않는 사람용으로 만들었습니다.
어플의 내용을 만드는 방법에는 일절 접하고 있지 않으므로, 빌드를 할 수 없는 등으로 곤란하고 있는 분의 참고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환경
Windows10 Home 64bit
Unity 2018.2.11f1 Personal
Android OS 8.0 (Oreo)
필요한 것
· Mirage Solo
htps //w w.ぇゔぉ. 이 m / jp / 그럼 / vrs 마 rt에서 ゔ ぃせ s / ああ g めん d れ ああ ty / ぇ의 ら 미라게 소 / c / 미라게 소
· Unity
htps : // 우니 ty3d. 이 m/jp/게 t-우에 ty/도 w응아 d/아 r치ゔぇ? _=2.105431431.540089069.1529304098-1012543397.1513824749
· JDK
htps //w w. 오 c. 이 m / ch ch와 rk / 쟈 ゔ ぁ / ゔ ぁせ / ド ぉ 아 ds / jdk8 - 드 w ぉ 아 ds - 2133151. HTML
· Android Studio
htps : //에서 ゔぇぺぺr. 안 d로이 d. 이 m/s 츠아오/? hl = 그럼
· Google VR SDK
htps : // 기주 b. 코 m / 오오 g ぇvr / gvr u ty-sdk
Unity,JDK,Android SDK
Mirage Solo를 준비하십시오.
Unity, JDK, Android Studio는 설치를 완료하십시오.
Google VR SDK를 다운로드하세요.
1, Mirage Solo의 USB 디버깅 활성화
설정 > 모든 설정 > 시스템 > 단말기 정보 > 빌드 번호
빌드 번호를 7번 눌러 개발자 모드를 켜십시오.
설정 > 모든 설정 > 디버깅 > USB 디버깅
USB 디버깅을 켜십시오.
2, Android SDK 설치
Configure > SDK Manager
Android 8.0 (Oreo)을 선택하고 Apply를 클릭하십시오.
3, Unity 설정
다운로드한 GoogleVRForUnity_1.170.0.unitypackage를 가져오세요.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
Android SDK, JDK 작성
SDK : C:/Users/[user name]/AppData/Local/Android/Sdk
JDK : C:\Program Files\Java\jdk1.8.0_191
[사용자 이름]은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File > Build Setting > Player Settings
기타 설정
패키지 이름을 [com.company.package]와 같이 적절한 이름으로 다시 작성하십시오.
Minimum API Level, Target API Level을 Android 8.0 'Oreo'(API level 26)로 변경하십시오.
XR Settings
Virtual Reality Supported를 체크하십시오.
Virtual Reality SDKs에 Daydream을 추가합니다.
File > Bulid Setting
빌드 시스템을 내부로 변경하십시오.
4, Build & Run
USB 디버깅이 활성화된 Mirage Solo를 PC와 USB에 연결합니다.
Unity에서 File > Build Setting에서 Add Open Scenes를 클릭하여 Scenes를 추가합니다.
Build And Run을 클릭합니다.
빌드가 완료되면 Mirage Solo에서 빌드한 앱이 시작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5, 에러의 대처
원인: Mirage Solo의 OS 업데이트
해당 SDK를 설치하십시오.
Unity: File > Build Setting >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API를 해당 버전으로 변경합니다.
원인: JDK 업데이트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
JDK의 경로를 변경하십시오.
참고로 한 정보
htps : // 이 m / monchi / ms / 8d9 a 6d1 ~ d8f4b8606 a 61
htps : // 코 m / 그럼 ck 마사키 / ms / 322fd29 4034431d032
꼭 여기도 참고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rage solo와 Unity에서 VR 개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ockdef/items/fb967dd09d01b1b7ac6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Windows10 Home 64bit
Unity 2018.2.11f1 Personal
Android OS 8.0 (Oreo)
필요한 것
· Mirage Solo
htps //w w.ぇゔぉ. 이 m / jp / 그럼 / vrs 마 rt에서 ゔ ぃせ s / ああ g めん d れ ああ ty / ぇ의 ら 미라게 소 / c / 미라게 소
· Unity
htps : // 우니 ty3d. 이 m/jp/게 t-우에 ty/도 w응아 d/아 r치ゔぇ? _=2.105431431.540089069.1529304098-1012543397.1513824749
· JDK
htps //w w. 오 c. 이 m / ch ch와 rk / 쟈 ゔ ぁ / ゔ ぁせ / ド ぉ 아 ds / jdk8 - 드 w ぉ 아 ds - 2133151. HTML
· Android Studio
htps : //에서 ゔぇぺぺr. 안 d로이 d. 이 m/s 츠아오/? hl = 그럼
· Google VR SDK
htps : // 기주 b. 코 m / 오오 g ぇvr / gvr u ty-sdk
Unity,JDK,Android SDK
Mirage Solo를 준비하십시오.
Unity, JDK, Android Studio는 설치를 완료하십시오.
Google VR SDK를 다운로드하세요.
1, Mirage Solo의 USB 디버깅 활성화
설정 > 모든 설정 > 시스템 > 단말기 정보 > 빌드 번호
빌드 번호를 7번 눌러 개발자 모드를 켜십시오.
설정 > 모든 설정 > 디버깅 > USB 디버깅
USB 디버깅을 켜십시오.
2, Android SDK 설치
Configure > SDK Manager
Android 8.0 (Oreo)을 선택하고 Apply를 클릭하십시오.
3, Unity 설정
다운로드한 GoogleVRForUnity_1.170.0.unitypackage를 가져오세요.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
Android SDK, JDK 작성
SDK : C:/Users/[user name]/AppData/Local/Android/Sdk
JDK : C:\Program Files\Java\jdk1.8.0_191
[사용자 이름]은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File > Build Setting > Player Settings
기타 설정
패키지 이름을 [com.company.package]와 같이 적절한 이름으로 다시 작성하십시오.
Minimum API Level, Target API Level을 Android 8.0 'Oreo'(API level 26)로 변경하십시오.
XR Settings
Virtual Reality Supported를 체크하십시오.
Virtual Reality SDKs에 Daydream을 추가합니다.
File > Bulid Setting
빌드 시스템을 내부로 변경하십시오.
4, Build & Run
USB 디버깅이 활성화된 Mirage Solo를 PC와 USB에 연결합니다.
Unity에서 File > Build Setting에서 Add Open Scenes를 클릭하여 Scenes를 추가합니다.
Build And Run을 클릭합니다.
빌드가 완료되면 Mirage Solo에서 빌드한 앱이 시작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5, 에러의 대처
원인: Mirage Solo의 OS 업데이트
해당 SDK를 설치하십시오.
Unity: File > Build Setting >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API를 해당 버전으로 변경합니다.
원인: JDK 업데이트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
JDK의 경로를 변경하십시오.
참고로 한 정보
htps : // 이 m / monchi / ms / 8d9 a 6d1 ~ d8f4b8606 a 61
htps : // 코 m / 그럼 ck 마사키 / ms / 322fd29 4034431d032
꼭 여기도 참고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rage solo와 Unity에서 VR 개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ockdef/items/fb967dd09d01b1b7ac6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설정 > 모든 설정 > 시스템 > 단말기 정보 > 빌드 번호
빌드 번호를 7번 눌러 개발자 모드를 켜십시오.
설정 > 모든 설정 > 디버깅 > USB 디버깅
USB 디버깅을 켜십시오.
2, Android SDK 설치
Configure > SDK Manager
Android 8.0 (Oreo)을 선택하고 Apply를 클릭하십시오.
3, Unity 설정
다운로드한 GoogleVRForUnity_1.170.0.unitypackage를 가져오세요.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
Android SDK, JDK 작성
SDK : C:/Users/[user name]/AppData/Local/Android/Sdk
JDK : C:\Program Files\Java\jdk1.8.0_191
[사용자 이름]은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File > Build Setting > Player Settings
기타 설정
패키지 이름을 [com.company.package]와 같이 적절한 이름으로 다시 작성하십시오.
Minimum API Level, Target API Level을 Android 8.0 'Oreo'(API level 26)로 변경하십시오.
XR Settings
Virtual Reality Supported를 체크하십시오.
Virtual Reality SDKs에 Daydream을 추가합니다.
File > Bulid Setting
빌드 시스템을 내부로 변경하십시오.
4, Build & Run
USB 디버깅이 활성화된 Mirage Solo를 PC와 USB에 연결합니다.
Unity에서 File > Build Setting에서 Add Open Scenes를 클릭하여 Scenes를 추가합니다.
Build And Run을 클릭합니다.
빌드가 완료되면 Mirage Solo에서 빌드한 앱이 시작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5, 에러의 대처
원인: Mirage Solo의 OS 업데이트
해당 SDK를 설치하십시오.
Unity: File > Build Setting >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API를 해당 버전으로 변경합니다.
원인: JDK 업데이트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
JDK의 경로를 변경하십시오.
참고로 한 정보
htps : // 이 m / monchi / ms / 8d9 a 6d1 ~ d8f4b8606 a 61
htps : // 코 m / 그럼 ck 마사키 / ms / 322fd29 4034431d032
꼭 여기도 참고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rage solo와 Unity에서 VR 개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ockdef/items/fb967dd09d01b1b7ac6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다운로드한 GoogleVRForUnity_1.170.0.unitypackage를 가져오세요.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
Android SDK, JDK 작성
SDK :
C:/Users/[user name]/AppData/Local/Android/Sdk
JDK : C:\Program Files\Java\jdk1.8.0_191
[사용자 이름]은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File > Build Setting > Player Settings
기타 설정
패키지 이름을 [com.company.package]와 같이 적절한 이름으로 다시 작성하십시오.
Minimum API Level, Target API Level을 Android 8.0 'Oreo'(API level 26)로 변경하십시오.
XR Settings
Virtual Reality Supported를 체크하십시오.
Virtual Reality SDKs에 Daydream을 추가합니다.
File > Bulid Setting
빌드 시스템을 내부로 변경하십시오.
4, Build & Run
USB 디버깅이 활성화된 Mirage Solo를 PC와 USB에 연결합니다.
Unity에서 File > Build Setting에서 Add Open Scenes를 클릭하여 Scenes를 추가합니다.
Build And Run을 클릭합니다.
빌드가 완료되면 Mirage Solo에서 빌드한 앱이 시작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5, 에러의 대처
원인: Mirage Solo의 OS 업데이트
해당 SDK를 설치하십시오.
Unity: File > Build Setting >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API를 해당 버전으로 변경합니다.
원인: JDK 업데이트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
JDK의 경로를 변경하십시오.
참고로 한 정보
htps : // 이 m / monchi / ms / 8d9 a 6d1 ~ d8f4b8606 a 61
htps : // 코 m / 그럼 ck 마사키 / ms / 322fd29 4034431d032
꼭 여기도 참고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rage solo와 Unity에서 VR 개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ockdef/items/fb967dd09d01b1b7ac6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원인: Mirage Solo의 OS 업데이트
해당 SDK를 설치하십시오.
Unity: File > Build Setting >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API를 해당 버전으로 변경합니다.
원인: JDK 업데이트
Edit > Preferences > External Tools
JDK의 경로를 변경하십시오.
참고로 한 정보
htps : // 이 m / monchi / ms / 8d9 a 6d1 ~ d8f4b8606 a 61
htps : // 코 m / 그럼 ck 마사키 / ms / 322fd29 4034431d032
꼭 여기도 참고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rage solo와 Unity에서 VR 개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ockdef/items/fb967dd09d01b1b7ac6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irage solo와 Unity에서 VR 개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ockdef/items/fb967dd09d01b1b7ac6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