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VR에서의 게임 개발로 막힌 곳을 정리
덧붙여서 그때 사용한 슬라이드도 공개하고 있으므로, 좋으면 봐 주세요.
htp // t. ly/2PrV
FirstVR과의 연결이 불안정
Android에서 개발하고 있을 때, FirstVR과 스마트폰과의 접속에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 상당히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FirstVR의 Slack( htps // // rst-vr. 코 m / 후 rstvr-s ぁ CK )에서 답변이 있습니다.
Android에서의 FirstVR 컨트롤러의 접속에 대해서입니다만, Android가 탑재된 스마트폰의 기종의 Bluetooth의 안테나의 실장 위치나 기종에 의한 Bluetooth의 실장 변경에 따라서는, 접속까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는 스마트 폰과 FirstVR 컨트롤러의 연결이 BLE dBm에서 추측되는 장치 사이의 거리에서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Bluetooth의 안테나의 실장 위치나 기종에 의한 Bluetooth의 실장 변경에 따라서는, 접속까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 경우의 대처는, 「접속시에 FirstVR 컨트롤러를 Android가 탑재된 스마트폰의 기종의 배면 상부, 혹은 배터리가 배치되어 있지 않은 위치에 접촉시킨다」라고 합니다.
앱을 시작할 때 FirstVR을 스마트폰에 붙여두면 연결에 시간이 걸리는 것은 없어질 것 같네요.
FirstVR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게임 개발을 하고 있는 도중에, 갑자기 FirstVR의 접속을 할 수 없게 되는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즉, 장면에 원래 있던 FVRContainer가 사라지고 새로운 FVRContainer가 장면에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장면에는 FVRContainer가 있어 겉보기에 문제없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FirstVR의 접속 판정을 하는 녀석이 원래 있던 FVRContainer를 보고 있기 때문에, 잘 접속할 수 없게 되어 있었다, 라고 하는 오치였습니다.
Recenter()가 반응하지 않음
개발할 때 반드시 원하는 기능 중 하나로 리센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때에 사용하는 것이 Recenter()입니다만, API를 보면 2개 존재합니다.
처음에는 Reference 클래스의 Recenter()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이 움직이지 않는 원인이었습니다.
API를 보면, 컨트롤러의 리센터를 실시하려면 FVRConnection 쪽의 Recenter()를 실시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상이 이번 게임 개발에서 막힌 포인트였습니다.
다른 모르는 것 등이 있으면 FirstVR의 slack에서 들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htps // // rst-vr. 코 m / 후 rstvr-s ぁ CK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irstVR에서의 게임 개발로 막힌 곳을 정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belace0422/items/81881726af37d60f2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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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FirstVR에서의 게임 개발로 막힌 곳을 정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belace0422/items/81881726af37d60f264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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