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VR로 로켓 펀치 해 보았습니다.
만드는 법
먼저 SDK 장면 FVR/Samples/Scenes에서 OutputViewer를 엽니다.
그리고 Hierarchy의 MuscleSensorViewer와 Debug Tools를 지웁니다.
이런 느낌의 외형이 될 것.
그리고 좀비와 손을 넣어 이런 느낌
그런 다음 SceneManager의 SampleViewManager를 엽니다. 위의 파란색 테두리를 클릭합니다.
변수로서
public GameObject cube;
이런 느낌이 선언되어 있기 때문에 우선
public GameObject Hand;
어쨌든Start(){
Hand = GameObject.Find(“Hand_right”);
}
합니다. ”Hand_right” 부분은 적절히 손에 연동시키고 싶은 오브젝트의 이름을 넣어 주세요.
그런 다음 적절하게 C# 파일을 만듭니다. 여기서 handControl이라고 합니다.
열면 먼저 using FVRlib;을 쓰고,
FVRConnnection 변수를 선언하여 Hierarchy에 있는 FVR 객체의 FVRConnection 구성 요소를 가져옵니다.
다음 느낌,
FVRConnection fvr;
fvr = GameObject.Find("FVR").GetComponent<FVRConnection> ();
다음에 일정 이상의 가속도가 있으면 팔이 튀어나가도록 합니다.
무려 그런 가속도가 임계값 이상인지의 여부를 판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fvr.accel.magnitude라는 변수가 있습니다.
덧붙여서 날릴 때는 Vector3형의 변수를 버퍼로서 준비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코드를 FixedUpdate에 넣습니다.
코드는 이런 느낌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FVRlib;
public class handControl : MonoBehaviour {
FVRConnection fvr;
GameObject hand;
Vector3 buffPosition;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fvr = GameObject.Find("FVR").GetComponent<FVRConnection>();
hand = GameObject.Find ("Hand_right");
}
void FixedUpdate(){
if fvr.accel.magnitude > 1.0f || Input.GetKey("z")) {
buffPosition = hand.transform.position;
buffPosition.z += 1.0f;
hand.transform.position = buffPosition;
}
}
}
이것을 움직이고 싶은 객체 (이번에는 Hand_right)에 연결하고 스마트 폰으로 실행해보십시오.
이런 느낌
바로 FirstVR로 이렇게 만든 ww #FirstVR 피 c. 라고 r. 코 m / 9 쿠스 M5 아 8P — Satosh (@satosh28425184) 2018년 4월 26일
다음에 가속도를 사용하여 물건을 던지는 것을 시도해 보겠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irstVR로 로켓 펀치 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popi/items/7fa5b504103dedf52bf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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