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e Controller & Oculus Touch 3D 모델
SteamVR에서 모델 찾기
SteamVR 속성에서 "로컬 파일 탐색"을 클릭하면 SteamVR 설치 디렉토리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resources\rendermodels로 숨어갑니다.
예 "C:\Program Files (x86)\Steam\steamapps\common\SteamVR\resources\rendermodels"
그러면 "dk2_hmd"나 "vr_controller_vive_1_5"라는 폴더가 있기 때문에
이 폴더별로 프로젝트에 복사
Unity 측 작업
rendermodels에 있는 주요 모델.
이 이외에도 센서의 모델이 들어가거나 Vive의 프로토타입이 들어가거나 한다.
| 폴더 이름 | 내용 |
|:-:|:-:|
|vr_controller_vive_1_5|Vive Controller|
|oculus_cv1_controller_left|Oculus Touch Left|
|oculus_cv1_controller_right|Oculus Touch Right|
|dk2_hmd|Oculus Rift DK2 HMD|
각 모델은 컨트롤러에서 1 메쉬가 된 것과
파트마다 메쉬가 나뉘어져 있는 것이 있다.
부품마다 색상을 바꾸거나 움직이는 용도가 아니면 1 메쉬의 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합니다
vr_controller_vive_1_5에 포함된 모델
Oculus Touch
파트로 나누어져 있는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는 부모의 계층을 만들고 파트를 아이에 넣는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ve Controller & Oculus Touch 3D 모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roken55/items/47fe3d0ed5b990a1423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ndermodels에 있는 주요 모델.
이 이외에도 센서의 모델이 들어가거나 Vive의 프로토타입이 들어가거나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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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r_controller_vive_1_5|Vive Controller|
|oculus_cv1_controller_left|Oculus Touch Left|
|oculus_cv1_controller_right|Oculus Touch Right|
|dk2_hmd|Oculus Rift DK2 HMD|
각 모델은 컨트롤러에서 1 메쉬가 된 것과
파트마다 메쉬가 나뉘어져 있는 것이 있다.
부품마다 색상을 바꾸거나 움직이는 용도가 아니면 1 메쉬의 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합니다
vr_controller_vive_1_5에 포함된 모델
Oculus Touch
파트로 나누어져 있는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는 부모의 계층을 만들고 파트를 아이에 넣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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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Vive Controller & Oculus Touch 3D 모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roken55/items/47fe3d0ed5b990a1423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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