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Oculus Touch의 손잡이 숨기기 및 표시 제어

2402 단어 OculustouchUnity
Oculus Touch가 도착한 지 거의 한 달이 지났고, 시험에 VR을 즐길까 Unity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우선 역시 총을 쏘아 보는 움직임을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Touch를 사용해 잡으면,
손이 이상한 느낌입니다.



GOROman의 VR에서 현재 상태 유지 및 파괴에 따르면,

물건을 잡았을 때는 손의 표시를 지워 버리는 테크닉(Job Simulator)

라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다!
그래서 손을 끄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OVRAvatarHand에는 SetAlpha라는 메소드가 있었으므로 이것에 0f를 설정해 보았는데 좋지 않았습니다.
OVRAvatar에 ShowRightController라는 메서드가 있었기 때문에 시도했는데, 이것은 Touch의 컨트롤러 자체를 표시하는 것으로, 손과는 관련이 없었습니다.
Oculus.Avatar의 CAPI를 보았습니다.

그럴 때 오목한 Oculus Avatar SDK를 사용하여 자신의 아바타를 Unity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과연!
그런 이유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구현했습니다.

HandController.cs
public class Hand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OvrAvatarHand hand;
    void Update () {
        SkinnedMeshRenderer mesh = hand.transform.GetComponentInChildren<SkinnedMeshRenderer>();
        mesh.enabled = false;
    }
}

이제 손을 지울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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