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및 Mac에서 개발하는 Oculus Go 앱 #5 컨트롤러 보기
Oculus Utilities란?
Unity에는 원래 제공되지 않은 다음과 같은 Oculus 특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Oculus Go나 Rift, Gear VR등에서 개발하는 경우에는, 필요한 Utilities입니다
Oculus Utilities를 프로젝트에 추가
Oculus Utilities for Unity에서 ovr_unity_utilities_1.26.zip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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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의 ver5.1 ~은 Oculus Go도 지원합니다.
OculusUtilities.unitypackage를 두 번 클릭하여 패키지 설치 진행
다음 창이 열리므로 그대로
import

앞으로 나아가면 오래된 Oculus Utilities가 있었기 때문에 그대로
YES

Unity를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Restart

설치되었습니다! ! !

카메라 준비
OVRCameraRig를 Hierarchy에 추가
Project에서
Assets > Oculus > VR > Prefabs
를 선택하고 Prefabs에서 OVRCameraRig
를 Hierarchy로 이동
Main Camera 끄기
이번에는 Oculus Go에서 VR 개발을 위해
OVRCameraRig
를 사용하므로 Main Camera
는 필요하지 않습니다.컨트롤러 준비
HandAnchor에
TracedRemote
세트
done
컨트롤러 표시됨

하지만 포인터가 아니야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및 Mac에서 개발하는 Oculus Go 앱 #5 컨트롤러 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m/items/9b384408f06704697ff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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