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VR Plugin 2.x VIVE 컨트롤러의 입력 획득

1742 단어 ViveVRSteamVRUnity

소개


  • SteamVR 플러그인의 2.x 컨트롤러 제어가 이해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우선 컨트롤러 입력 만 감지하는 스크립트를 만들었습니다.
  • 기본 설정에서 바인딩된 모든 작업을 가져옵니다.
  • 스크립트는 다음 GitHub에 게시됩니다.
  • htps : // 기주 b. 코 m / 타로 얀 / 푹신한 ltS 테아 mV 림프 t


  • 준비


  • 이하의 기사를 참고로, 기사내의 「실행」전까지의 설정을 실시한다
  • h tp // 칸-키쿠치. 하테나 bぉg. 코 m / 엔트리 / 우니 ty_ ゔ ゃ

  • 시작하기 GitHub에서 "DefaultSteamVRInput.cs"다운로드

  • 사용법


  • "DefaultSteamVRInput.cs"를 프로젝트의 Assets 폴더에 원하는 위치에 넣습니다.
  • SteamVR 폴더에있는 "Simple Sample"장면 열기
  • 히에랄 키의 "[CameraRig]"객체에 "DefaultSteamVRInput.cs"스크립트를 연결합니다.

  • Inspector의 "DefaultSteamVRInput (Script)"의 다음 항목을 콤보 상자에서 설정
  • activateActionSetOnAttach_Platformer [\actions\platformer]
  • activateActionSetOnAttach_Buggy   【\actions\buggy]
  • activateActionSetOnAttach_Mixedreality [\actions\mixedreality]


  • Unity Editor에서 실행하고 컨트롤러의 트리거를 당기거나 트랙패드를 클릭하면 콘솔 화면에 감지된 Input 디버그 로그가 표시됩니다. 'Simple Sample' 장면 이외에서도 'DefaultSteamVRInput.cs'를 '[CameraRig]'에 해당하는 게임 객체에 연결하면 비슷한 입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htps : // 코 m / 넙치 y / ms / 232f7810769c7727c9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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