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개발 요약
하드웨어
데이터 장갑
HTC Vive
소프트웨어 개발
Hi5 장갑을 2대 이상 동시에 사용
【YouTube】 Hi5 글로브 - 캡처 데이터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립싱크
셰이더 개발
정점 애니메이션 텍스처(VAT) & Unity 셰이더 개발 요약
【YouTube】VATKit - Vertex Animation Texture toolkit for Unity
ARCore
ARCore, 셀 셰이더 및 환경 빛 추정
【YouTube】Light Estimation with ARCore
자산
【Unity】 캐릭터 포즈 편집용 에디터 확장
【YouTube】Unity 포즈 에디터 튜토리얼
Unity에서 터치 제스처 인식
【YouTube】Touch Gesture Recognition for Unity
Unity 관련
Unity 2018에서 라이트맵에 OptiX Denoiser 적용
Unity Transform의 성능 최적화 요약
vector3.x = 0
는 할 수 있는데, transform.position.x = 0
는 할 수 없다, 라고 하는 것으로, 이 녀석은 조금 특수한 취급입니다. Transform
를 캐시하더라도,..... = new Vector3(cache.eulerAngles.x, cache.eulerAngles.y, cache.eulerAngles.z);
같은 회원에게 세 번 액세스하면 세 번의 Vector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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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장갑
애플리케이션 개발
Hi5 장갑을 2대 이상 동시에 사용
【YouTube】 Hi5 글로브 - 캡처 데이터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HTC Vive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타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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