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로 잘 모델을 가져올 수 없음
문제점
3DCG 소프트 Blender로 제작한 3D 모델을 게임 엔진 Unity에 임포트했을 때에, 이하와 같이 일부의 아이 오브젝트가 투과해 버린다.
해결 절차
Blender에서 작업
1. 블렌더를 열고 가져올 모델을 엽니다.
2. 화면 왼쪽 하단의 막대를 클릭하여 편집 모드로 변경합니다.
3.N 키를 눌러 변환 필드를 표시합니다.
4. 변환 필드 > 메쉬 표시 > 법선의 면 버튼을 누릅니다.
5.Ctrl+N을 누르면 자동으로 법선 벡터를 바깥쪽으로 설정해 준다.
6. 파일 > 내보내기보다 좋은 파일 형식으로 출력합니다.
Unity에서 작업
1.Asset>Import new asset에서 6으로 내보낸 객체를 가져옵니다.
2. 제대로 표시된다! ! ! 천재! ! 신!
결론
주저한 문제가 크면 클수록 달성했다는 만족감이 커서 더 개발하고 싶은 욕심이 솟아요!
프로그래머나 디자이너에게 공통적으로 말할 수 있네요! 그럼 다음 기회에!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로 잘 모델을 가져올 수 없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umaikunkun/items/92f8e57de48cadea130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Blender에서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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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면 왼쪽 하단의 막대를 클릭하여 편집 모드로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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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변환 필드 > 메쉬 표시 > 법선의 면 버튼을 누릅니다.
5.Ctrl+N을 누르면 자동으로 법선 벡터를 바깥쪽으로 설정해 준다.
6. 파일 > 내보내기보다 좋은 파일 형식으로 출력합니다.
Unity에서 작업
1.Asset>Import new asset에서 6으로 내보낸 객체를 가져옵니다.
2. 제대로 표시된다! ! ! 천재! ! 신!
결론
주저한 문제가 크면 클수록 달성했다는 만족감이 커서 더 개발하고 싶은 욕심이 솟아요!
프로그래머나 디자이너에게 공통적으로 말할 수 있네요! 그럼 다음 기회에!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로 잘 모델을 가져올 수 없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umaikunkun/items/92f8e57de48cadea130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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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로 잘 모델을 가져올 수 없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umaikunkun/items/92f8e57de48cadea130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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