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파트 1]Blender로 만든 "cell fracture"의 파편을 Unity에 가져온다
⭐️Mac OS Mojave 버전 10.14
⭐️Blender v2.79.6
⭐️Mac Book
⭐️Unity 2018.2.15f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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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ps : // 라고 해서 r. 코m/논온카 피바라/s타츠 s/1138793284648620032
🌈Unity🌈Blender로 만든 "cell fracture"의 파편을 Unity에 가져와 🌸Unity 측에서 ⛱️Collider⛱️와 💗Rigdbody💗를 설정하여 공을 맞춰 보았어요 😍 제대로 연주했다 ️ 굉장히 기분이 좋다~👍O(≧∇≦)O 예~이♪
1. 먼저 블렌더 애드온 "셀 fracture"를 넣는다.
자세한 내용은 이 페이지를 참조
【Blender】Blender의 애드온 「cell fracture」로 돌이 흩어져~라고 되는 것, 만들어 보았어.
#unity
2. 돌을 흩어지게 한다.
부모와 자식 "Ctrl+P"로 설정한 후 "cell fracture"를 아래와 같이 설정
#Unity3D
부모와 자식 "Ctrl + P"의 방법은 아래 페이지를 참조
【Blender】 충돌로 기세 좋게 튀는 시뮬레이션(cell fracture)
#blender
3. 파편에 "강체"를 설정하고 비활성 설정
피 c. 라고 r. 코 m / n dF2gq 1k0
4. "A"키로 전체 선택
June 12, 2019
5. 활성에서 복사 설정
htps : // 코 m / 논카 피바라 / ms / f135 A3 1 A4 FCB9F388 A9
7. 공과 바닥 제거
htps : // 이 m/논카 피바라/있어 ms/9df0d86762아7fb170946
8.FBX로 내보내기
완성!
유사한 내용
【Blender】Blender의 애드온 「cell fracture」로 돌이 흩어져 ~ 되는 것, 만들어 보았어.
【Blender】 충돌로 기세 좋게 튀는 시뮬레이션(cell fracture)
[Unity][2부]Blender로 만든 "cell fracture"의 파편을 Unity에 넣는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파트 1]Blender로 만든 "cell fracture"의 파편을 Unity에 가져온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onkapibara/items/4ce52d6bf58ccd486a6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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