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Unity에서 Android 앱 64bit 대응하는 방법

환경 메모
⭐️Mac OS Mojave 버전 10.14
⭐️Unity 2018.2.15f1

Google Play에서 다음 이메일을 받았으므로 대응

[해결 부탁드립니다]: 2019년 8월 1일부터 64비트 버전의 앱을 준비하세요.
2019년 8월 1일부터 네이티브 코드를 사용하는 모든 앱에서 업데이트를 게시하려면 32비트 버전 외에 64비트 버전을 제공해야 합니다. 올해 1월에도 알려드린 바와 같이 향후 64비트 코드만 지원하는 Android 기기로의 전환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번 64비트 필수화는 이러한 혁신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 됩니다. 당사에서 상황을 확인한 결과 앱에서 64비트 버전이 아직 제공되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한이 다가오고 있으므로, 확인 후 대응을 부탁드립니다.

Unity에서 Android 앱 64bit 대응

1. "Unity"- "Preference"를 선택합니다.


2. "External Tools"NDK 위치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NDK를 다운로드합니다.


3.다운로드한 NDK 파일을 압축해제(보통 더블 클릭으로 해답할 수 있었습니다)
NDK 위치에 답변한 폴더 지정


4. 'Eidt'-'Project Settings'-'Player' 열기


5. "구성"
Scriptiong Backend를 "IL2CPP"를 선택하고,
ARM64 체크 ON


이제 빌드하고 APK를 만들면 OK. 완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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