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GL을 사용하여 격렬하게 움직이는 웹 콘텐츠를 팀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2096 단어 3DCG자바스크립트PlayCanvasHTML5WebGL
무엇
WebGL에서 3D를 활용한 웹사이트 「3DWebSite」을 PlayCanvas를 이용하여 개발했습니다.
여기에서는 3DWebSite를 개발했을 때 얻은 게임 엔진을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만드는 지견을 남기기 위해 각 담당 멤버가 해설 기사를 집필하고 있습니다.
실행 링크
3DWebsite : htps : // pc 포. 사보. jp / 3db
해설 기사 일람
【3D엔지니어편】 by @utautattaro
【3D모델러편】 by @shujimuna
【프런트 엔드 엔지니어편】 by @Mxcn3
【디자인 엔지니어편】 by @ 스토 부 000
PlayCanvas란?
HTML5/WebGL용 컨텐츠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웹 브라우저상에서 움직이는 클라우드에 호스팅된 게임 엔진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고 URL에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하면 여러 사람이 게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게임 개발용 엔진이었습니다만, WebGL에 자세하지 않아도 3D 모델을 간단하게 묘화 할 수 있는 점이나, 독자적인 JavaScript로 간단하게 게임 로직을 구현할 수 있는 점, HTML나 CSS도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점으로부터, 게임 개발 이외에도 웹사이트나 리치 광고 등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PlayCanvas 일본 공식 페이지 : htps: //pぁy칸ゔぁs. jp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WebGL을 사용하여 격렬하게 움직이는 웹 콘텐츠를 팀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tautattaro/items/b3c956be2fbb6bb7c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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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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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WebGL을 사용하여 격렬하게 움직이는 웹 콘텐츠를 팀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tautattaro/items/b3c956be2fbb6bb7c41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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