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정육면체를 크리스탈처럼 세우려고 하면 실패한 건
라미엘. 넌 정팔면체였어
※이 기사는 재료이므로 대답 맞추기는 없습니다
이렇다.
처음 생각한거야
우선 X축을 45도 기울인다.
Z축도 45도 기울어? (뇌내에서는 왼쪽의 그림은 정사각형으로 보이고 있다)
let box = new THREE.LineSegments(
new THREE.EdgesGeometry(new THREE.BoxBufferGeometry(160, 160, 160)),
new THREE.MeshLambertMaterial({color: "black"})
);
//X軸で45度傾ける
box.rotation.set(deg2rad(45), 0, 0);
//(ワールド座標系の)Z軸で45度傾ける
let axis = new THREE.Vector3(0, 0, 1);
box.rotateOnWorldAxis(axis, deg2rad(45));
왜 이렇게 됐어! !
산수의 공부를 복습하지 않으면・・・(´・ω・`)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재료】정육면체를 크리스탈처럼 세우려고 하면 실패한 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rushibara01/items/54c10ec9e44dd534ad8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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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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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축도 45도 기울어? (뇌내에서는 왼쪽의 그림은 정사각형으로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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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THREE.MeshLambertMaterial({color: "black"})
);
//X軸で45度傾ける
box.rotation.set(deg2rad(45), 0, 0);
//(ワールド座標系の)Z軸で45度傾ける
let axis = new THREE.Vector3(0, 0, 1);
box.rotateOnWorldAxis(axis, deg2rad(45));
왜 이렇게 됐어! !
산수의 공부를 복습하지 않으면・・・(´・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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