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멀티 유저 편집을 속공으로 사용
4071 단어 위 4UnrealEngine4위 4.22
소개
ver 4.22에서 다중 사용자 편집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영어라면 MultiUserEditing입니다.
아직 번역되지 않았지만 문서도 있네요. 별로 읽지 않습니다.
htps : // / cs. 그래, 응. 코 m / 엔 - s / 에와 r / 무 l 치우 세 r
이렇게하면 여러 사람이 동시에 레벨 편집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변경 상태가 즉시 동기화됩니다.
실제로 만져 보면 멀티 플레이 게임처럼 즐겁습니다.
쓰는 것
최단 조작으로 멀티 유저 편집 기능을 사용한다.
영어라면 귀찮아 라든지,
문서는 세세하게 쓰여져서 이해할 수 없는 인용입니다.
할 수 있는 일
모두 하나의 레벨을 실시간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선택하는 것은 계단이지만 다른 사용자가 놓은 것과 변경한 것이 적응되고 있습니다.
조금 이해하기 어려울지도….
준비
UE4 4.22가 들어가 로컬 지역에서 연결된 PC를 2개.
「멀티 유저」편집 기능이므로, 또 1명 놀아 주는 사람이 있다고 추구합니다.
절차
양 PC에서 필요한 항목, 별도로 필요한 항목이 있으므로 아래의 ()로 분류해 둡니다.
(둘 다) (부모) (아이)
1. 프로젝트 만들기 (둘 다)
2PC에서 "같은 템플릿"에서 "동일한 이름의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디렉토리를 좋아합니다.
(보통이라면 버전 관리에서 떨어 뜨릴 것이므로 동기화해야합니다)
2.MultiUserEditing 플러그인을 활성화(둘 다)
한 후 재부팅.
3. 서버를 설정합니다(부모).
「Go Live」라고 하는 버튼이 표시되었을 것이므로, 거기의 풀다운으로부터 선택합니다.
명령 프롬프트 녀석이 일어나면 괜찮습니다.
4. 세션 만들기(부모)
Go Live 버튼을 클릭
Multi-User Browser가 시작되므로, 자신의 PC명의 서버를 선택해, 「Create Session」
테키토에 이름을 넣고 "만들기"
5. 세션에 참여합니다(자식)
아이는 참가할 뿐입니다.
Go Live 버튼을 클릭
Multi-User Browser에서 상위 서버를 선택하고 서 있는 세션으로 Join
연결되면 OK입니다.
내가 막힌 것은 같은 프로젝트 이름으로 하고 있는지 여부였습니다.
아소부
우선 이런 느낌으로 다른 사용자가 뷰포트에 표시됩니다.
실시간으로 보는 위치, 방향이 보입니다. 이 시점에서 상당히 즐겁다.
새로 개체를 놓고 이동하거나 스케일을 반영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효율적입니까?
미안해...
굉장한 사람이 굉장한 생각을 해주는 것은 쭉…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멀티 유저 편집을 속공으로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ovecoo/items/6e6f6e44bd88d57b656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최단 조작으로 멀티 유저 편집 기능을 사용한다.
영어라면 귀찮아 라든지,
문서는 세세하게 쓰여져서 이해할 수 없는 인용입니다.
할 수 있는 일
모두 하나의 레벨을 실시간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선택하는 것은 계단이지만 다른 사용자가 놓은 것과 변경한 것이 적응되고 있습니다.
조금 이해하기 어려울지도….
준비
UE4 4.22가 들어가 로컬 지역에서 연결된 PC를 2개.
「멀티 유저」편집 기능이므로, 또 1명 놀아 주는 사람이 있다고 추구합니다.
절차
양 PC에서 필요한 항목, 별도로 필요한 항목이 있으므로 아래의 ()로 분류해 둡니다.
(둘 다) (부모) (아이)
1. 프로젝트 만들기 (둘 다)
2PC에서 "같은 템플릿"에서 "동일한 이름의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디렉토리를 좋아합니다.
(보통이라면 버전 관리에서 떨어 뜨릴 것이므로 동기화해야합니다)
2.MultiUserEditing 플러그인을 활성화(둘 다)
한 후 재부팅.
3. 서버를 설정합니다(부모).
「Go Live」라고 하는 버튼이 표시되었을 것이므로, 거기의 풀다운으로부터 선택합니다.
명령 프롬프트 녀석이 일어나면 괜찮습니다.
4. 세션 만들기(부모)
Go Live 버튼을 클릭
Multi-User Browser가 시작되므로, 자신의 PC명의 서버를 선택해, 「Create Session」
테키토에 이름을 넣고 "만들기"
5. 세션에 참여합니다(자식)
아이는 참가할 뿐입니다.
Go Live 버튼을 클릭
Multi-User Browser에서 상위 서버를 선택하고 서 있는 세션으로 Join
연결되면 OK입니다.
내가 막힌 것은 같은 프로젝트 이름으로 하고 있는지 여부였습니다.
아소부
우선 이런 느낌으로 다른 사용자가 뷰포트에 표시됩니다.
실시간으로 보는 위치, 방향이 보입니다. 이 시점에서 상당히 즐겁다.
새로 개체를 놓고 이동하거나 스케일을 반영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효율적입니까?
미안해...
굉장한 사람이 굉장한 생각을 해주는 것은 쭉…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멀티 유저 편집을 속공으로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ovecoo/items/6e6f6e44bd88d57b656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E4 4.22가 들어가 로컬 지역에서 연결된 PC를 2개.
「멀티 유저」편집 기능이므로, 또 1명 놀아 주는 사람이 있다고 추구합니다.
절차
양 PC에서 필요한 항목, 별도로 필요한 항목이 있으므로 아래의 ()로 분류해 둡니다.
(둘 다) (부모) (아이)
1. 프로젝트 만들기 (둘 다)
2PC에서 "같은 템플릿"에서 "동일한 이름의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디렉토리를 좋아합니다.
(보통이라면 버전 관리에서 떨어 뜨릴 것이므로 동기화해야합니다)
2.MultiUserEditing 플러그인을 활성화(둘 다)
한 후 재부팅.
3. 서버를 설정합니다(부모).
「Go Live」라고 하는 버튼이 표시되었을 것이므로, 거기의 풀다운으로부터 선택합니다.
명령 프롬프트 녀석이 일어나면 괜찮습니다.
4. 세션 만들기(부모)
Go Live 버튼을 클릭
Multi-User Browser가 시작되므로, 자신의 PC명의 서버를 선택해, 「Create Session」
테키토에 이름을 넣고 "만들기"
5. 세션에 참여합니다(자식)
아이는 참가할 뿐입니다.
Go Live 버튼을 클릭
Multi-User Browser에서 상위 서버를 선택하고 서 있는 세션으로 Join
연결되면 OK입니다.
내가 막힌 것은 같은 프로젝트 이름으로 하고 있는지 여부였습니다.
아소부
우선 이런 느낌으로 다른 사용자가 뷰포트에 표시됩니다.
실시간으로 보는 위치, 방향이 보입니다. 이 시점에서 상당히 즐겁다.
새로 개체를 놓고 이동하거나 스케일을 반영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효율적입니까?
미안해...
굉장한 사람이 굉장한 생각을 해주는 것은 쭉…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멀티 유저 편집을 속공으로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ovecoo/items/6e6f6e44bd88d57b656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우선 이런 느낌으로 다른 사용자가 뷰포트에 표시됩니다.
실시간으로 보는 위치, 방향이 보입니다. 이 시점에서 상당히 즐겁다.
새로 개체를 놓고 이동하거나 스케일을 반영합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효율적입니까?
미안해...
굉장한 사람이 굉장한 생각을 해주는 것은 쭉…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멀티 유저 편집을 속공으로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ovecoo/items/6e6f6e44bd88d57b656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멀티 유저 편집을 속공으로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ovecoo/items/6e6f6e44bd88d57b656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