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제 진지하게 Blueprint에 대해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제 진지하게 Blueprint에 대해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정말 블루프린트를 아십니까?
Blueprint, 더 이상 이것은 지구 규모의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당신도 무관심으로 있을 수 없는, 무관심인 것이 노드 기반 프로그래밍 박해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게임 업계에서는 꽤 노드 기반 프로그래밍이 박해되고 있다는 쪽이 있다.
우리는 장기간에 걸쳐 다양한 블루프린트의 조류를 계속 체감해 왔습니다.
게임 업계는 Blueprint 없이는 살 수 없게 될 것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기사를 통해 그 사실을 다시 한번 기억해 주셨으면 한다.
【당신의 알고 싶지 않은 진실】 Material은 Blueprint와는 다른 것이고, 조립 방법이 다르다
이벤트드리븐
for Unity (MonoBehavier)
입력을 얻으려면 다음과 같은 코드를 작성해야합니다.
입력void Update () {
if (Input.GetKeyDown("return")){
//エンターキーが押されたときの処理
}
}
for UnrealEngine(Blueprint)
인풋을 취득하는 이벤트는, 표준으로 짜넣어지고 있는 것이다.
등록한 키가 눌렸을 때에 발화하는 ActionMappings나, 스틱의 쓰러져 상태를 정규화해 주는 AxisMappings도 있어, 일부러 불필요한 일을 하지 않아도, 체감적으로 올바르게 해 주는 것이다.
【당신이 알고 싶지 않은 진실】 보기 Blueprint에는 보이지 않지만 Level도 Blueprint의 일부이다.
UI에 대해서도 MonoBehavier라면, 「표시되어야 할 값이 변경되었을 때에 UI의 값도 변경한다」라고 하는, 신경쓰는 일은 해주지 않는다. 언제나 UI를 다시 쓰거나 괜찮은 일을 할 수있는 UniRx를 사용하는지입니다.
Blueprint에서는, 표시해야 할 값을 감시하는 것으로, 「값이 변경되었을 때에, UI의 값도 변경한다」라고 하는, 즐거운 일을 해 주는 것이며, 좀더 UI를 최적화하고 싶으면, 이벤트 드리븐으로 갱신하는 것도 간단하다.
【당신만 모르는 진실】
이벤트 디스패처도 블루프린트 인터페이스도 발신된 것을 수신하고 행동하고 있기 때문에 ReactiveExtensions이다.
편리한 기능
횟수를 제한하고 실행할 때 DoN을 사용하면
DoNvoid Update () {
if (counter > 10) { return; }
}
if 문과 카운터 변수를 생략 할 수 있고,
한 번만 실행할 때 DoOnce를 사용하면
DoOncevoid Update () {
if (flag == true) { return; }
}
if문과 플래그를 생략할 수 있다.
【깨닫기 어려운 진실】 Unity의 객체는 다중 상속이지만, UnrealEngine4의 액터는 단일 상속이다
MathExpression은 획기적인 메커니즘입니다. 수식을 기입하는 것만으로 뭔가 좋은 느낌으로 코딩을 해준다.
더 이상 복잡한 계산을 실현하기 위해 다중 괄호의 스파게티에 시달리지 않는 것이다.
출처 우리는 이제 진지하게 대나무에 대해 생각해서는 안 되는가? ( 다이하드 테일즈 ・ @NJSLYR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우리는 이제 진지하게 Blueprint에 대해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laris1080/items/c7d76645ff59a9fea5f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void Update () {
if (Input.GetKeyDown("return")){
//エンターキーが押されたときの処理
}
}
void Update () {
if (counter > 10) { return; }
}
void Update () {
if (flag == true) { return;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우리는 이제 진지하게 Blueprint에 대해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laris1080/items/c7d76645ff59a9fea5f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