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미리보기 메쉬로 빠르게 조명 확인
1429 단어 위 4UnrealEngine4
여기에 메쉬를 등록하면 레벨 에디터에서 빠르게 메쉬를 화면에 표시하여 조명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컬러 캘리브레이터 메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사용해 보자.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레벨 에디터의 뷰포트에 포커스가 있는 상태에서 \
(백슬래시) 를 누르면!
이제 누르고 있는 동안 커서 위치에 메쉬를 표시해 줍니다.
VolumetricLightMap(VLM)이나 리플렉션 캡쳐의 확인에 대활약입니다.
게다가 레벨에 배치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레벨은 더러워지지 않습니다! (중요)
마지막 날까지 올레올레 컬러 캘리브레이터를 D&D하여 레벨을 더럽혔습니다.
원하는 메쉬 적용
사실 미리보기 메쉬가 배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프리뷰 메쉬는 복수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호출하는가?
Shift를 누르면서 \
(백 슬래시)입니다!
요약
타이틀 마다의 플레이어 캐릭터나 특수한 머티리얼을 가진 캐릭터를 StaticMesh화해 등록해 두면 라이팅의 확인이 편해질 것 같네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미리보기 메쉬로 빠르게 조명 확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Takashi_Suzuki/items/77ce35e0758b9877e25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타이틀 마다의 플레이어 캐릭터나 특수한 머티리얼을 가진 캐릭터를 StaticMesh화해 등록해 두면 라이팅의 확인이 편해질 것 같네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 미리보기 메쉬로 빠르게 조명 확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GJ-Takashi_Suzuki/items/77ce35e0758b9877e25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