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it과 Blender의 힘으로 토끼 라비를 소환하십시오.

3568 단어 블렌더Xcode10ARKit

소개



안녕하세요.

무라야마 공계라고 합니다.
다트가 취미의 사람은 Twitter나 FaceBook이라도 좋으므로 연락해 주세요. 함께 해보자.

구루 나비 웨딩 마스코트 캐릭터, 토끼 라비를 소환하고 싶다.
Blender와 Xcode(ARkit)의 힘을 빌려 실행해 보았습니다.
↓라비


Blender(3D모델링), Xcode(ARkit), 둘 다 경험이 거의 없기 때문에 두근두근입니다.
그럼 봐.

완제품



돈!


라비가! 거기! 있어!

작성한 흐름을 써 가려고 생각합니다.

ARkit에서 HelloWorld



우선은 ARkit를 가볍게 만져 보려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래도 최근 버전의 Xcode에서는 AR이 우선 시도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있는 모양.
조속히 시도했습니다!

Project 만들어





Augmented Reality App을 선택하고





빌드하고 실제 기계로 테스트!





대단해! 단지 이것만으로 조◯의 에어로◯미◯같은 녀석이 나왔습니다!
이것을 라비로 바꾸는 것으로 만들어 가려고 생각합니다.

블렌더 배우기



3D 모델링을 위해 블렌더를 배웠습니다.
Blender로 한 이유는 어쩐지입니다.
배울 때는 다음 동영상을 보면서 실제로 개를 만드는 것으로 배웠습니다.
기본 조작이 정중하게 설명되고 있어 매우 알기 쉬운 동영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tps //w w. 요츠베. 이 m/와 tch? v = pkv 미에 JG

동영상으로 기본 조작을 기억한 곳에서 작성해 갔습니다.

몸을 만들어





각부 파트 만들기





미세한 부분을 추가, 수정






할 수 있었다!





귀에 꽃이 없어?
고마케 코타 좋다!

ARkit으로 소환!



드디어 소환 단계입니다.
에어로스 ◯스 대신 라비가 표시되도록 소스를 다시 쓰고 ...

돈!


귀엽다!
무사 소환에 성공했습니다.



ARkit과 Blender는 모두 알 수없는 영역이었지만 원활하게 만들 수있었습니다.
편리한 도구에 감사하고 더 깊이를 알 수 있도록 계속 배워 가고 싶습니다.

내일은 토요 하마 씨의 달력입니다 ~. 기대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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