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4(UE4)에서 Oculus를 사용하기 위한 단계
UE4에서 Oculus를 사용하는 절차
런타임 설치시 드라이버 설치 등을 실시하는 것과 그 때에 블루 스크린이 나왔다는 정보가 있기 때문에 (그렇다고 자신도 나온 경험이 있습니다), 만약의 경우에 맞춰 최신 버전의 다운로드, 저장 및 설치를 권장합니다. 게다가 노트북 PC나 메이커제 PC의 경우는, 메이커의 사이트에 가서, 이용의 PC용의 안정판의 GPU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버를 갱신하는 경우는 복원 포인트를 작성해 두는 것도 추천입니다.
Windows 7: 복원 지점 만들기
Windows 8: PC를 새로 고치거나 초기 상태로 되돌리거나 복원하는 방법
그럼 시작합시다.
신규 프로젝트로 시작하고 싶은 경우는 FirstPerson 등이 Oculus의 몰입감을 테스트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이것만!
Enjoy!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언리얼 엔진 4(UE4)에서 Oculus를 사용하기 위한 단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unyash/items/80352a9f379eec5f354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