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GPU가 장착 된 Macbook Pro에서 DK2를 미러링하는 방법 (Oct.8.2014)

1728 단어 Oculus

소개



DK1에서 OculusRift를 개발하는 경우, Unity 프로젝트라면 그대로 Oculus의 SDK용 unity 패키지를 설치하고, D&D 수회로 OculusRift 대응 컨텐츠를 할 수 있어 모니터에도 미러링되어 매우 간단한 작업으로 Fez 등의 출품이 가능 하지만 DK2로 업그레이드한 경우, 디바이스의 사양상 아무래도 여러가지 궁리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この記事は2014.10.8現在の情報で、以後、SDKやハードのアップデートにより内容が変わる可能性がございます。

우선 Mac에서 해



저는 Mac 신자이므로 개발 환경도 Mac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DirectX 관계인지 자세히 조사하지는 않았지만 느립니다. 세상적인 인상이라고 Mac는 놀이 머신 같은 인상이 있습니다만, 실은 게임조차 들어 있지 않은, 바리바리의 일 머신이기도 합니다. Windows가 게임 방향입니다.
이번은, Mac로 할 수 있었으므로 그 방법에 한정합니다.

사전 준비


OSXは10.9.5UnityProは4.5.2f1ovr_unityは0.4.2환경에서 Mac 용 실행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DK2를 연결한 Mac의 시스템 환경 설정 -> 디스플레이 -> 배치 디스플레이를 미러링에 체크합니다.





이 때 선택하는 디스플레이는 Rift DK2로 한다.

실행할 파일을 실행합니다. Unity의 앱 시작 메뉴가 나오도록 한다.





DK2의 해상도일까-. 1920x1080에서 전체 화면 실행하면 미러링이 나왔다.





염원의 DK2로 미러링을 할 수 있지만, 확장 모드의 미러링 때문에, 34fps 정도로 묘화 지연으로 뿌려, 목을 너무 흔들면 기분 나빠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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