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ulus에서 Buffalo USB 컨트롤러를 이동하는 방법

6920 단어 buffaloOculus

십자 키로 이동



OVRPlayerController.cs를 직접 다시 씁니다.



라인 246 당 (ovr_unity_0.4.2_lib 시점)

OVRPlayerController.cs
        // WASD
        if (Input.GetKey(KeyCode.W)) moveForward = true;
        if (Input.GetKey(KeyCode.A)) moveLeft    = true;
        if (Input.GetKey(KeyCode.S)) moveBack    = true; 
        if (Input.GetKey(KeyCode.D)) moveRight   = true; 
        // Arrow keys
        if (Input.GetKey(KeyCode.UpArrow))    moveForward = true;
        if (Input.GetKey(KeyCode.LeftArrow))  moveLeft    = true;
        if (Input.GetKey(KeyCode.DownArrow))  moveBack    = true; 
        if (Input.GetKey(KeyCode.RightArrow)) moveRight   = true; 

다음을

OVRPlayerController.cs
        // SFC Game Pad
        if (Input.GetAxis ("Horizontal") < 0) {
            moveLeft = true;
        }
        if (Input.GetAxis ("Horizontal") > 0) {
            moveRight = true;
        }
        if (Input.GetAxis ("Vertical") < 0) {
            moveBack = true;
        }
        if (Input.GetAxis ("Vertical") > 0) {
            moveForward = true;
        }

추가합니다.

OVRPlayController의 프리팹을 히에랄 키에 D&D하고 실행하면 본 방향으로 Buffalo 컨트롤러의 십자 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B 대시



//run! 당 (ovr_unity_0.4.2_lib 시점)

OVRPlayerController.cs
//      if (Input.GetKey(KeyCode.LeftShift) || Input.GetKey(KeyCode.RightShift))
        if (Input.GetKey(KeyCode.LeftShift) || Input.GetKey(KeyCode.RightShift) || Input.GetButton("Fire2"))


처럼 변경합니다.

OVRPlayController의 프리팹을 자신의 히에랄 키에 구현하면 B 버튼으로 대시 상태가 됩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