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오카 앱부】활동 로그 제49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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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49회
■개최일
2018년 4월 21일(토) 16:00~18:00
■참가자
13명
■활동 내용(개요)
・스가와라 프레젠 「Unity 시작하자~ProBuilder로 스테이지를 만들자~」
・부원씨 프리젠 「게임 기획의 상담」
■활동 내용(상세)
【실연·프레젠테이션】
・스가와라 프레젠 「Unity 시작하자~ProBuilder로 스테이지를 만들자~」
ProBuilder는 3D 모델링 툴과 레벨 디자인 툴의 하이브리드 툴.
직관적인 조작으로 스테이지 작성을 할 수 있다.
3D 모델링 툴을 취급할 수 없는 사람(취급하고 싶지 않은 사람도)이나, 빨리 스테이지를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무엇보다, Unity내에서 완결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의 강점.
모델링, 색칠, UV 설정 등 상당히 미세할 수 있다.
기본적인 기능으로 간단하게 스테이지라면 작성 가능.
제작된 도구이므로, 열심히 기억하면 본격적인 스테이지도 작성 가능.
ProBuilder를 사용하여 만든 스테이지를 채용하는 게임도 많다.
자료
・부원씨 프리젠 「게임 기획의 상담」
2개의 게임 기획의 상담.
기획 내용은 여기에서의 소개를 앞두지만, 여자용 게임의 기획.
1개는, 퍼즐 요소가 강한 게임으로, 추격 캐릭터를 사용한 게임.
간단 조작으로 캐릭터도 귀엽기 때문에, 여자 인기 높다고 합니다.
또 하나는, 부녀자용의 VR게임.
그 중에서 3대 오타쿠 여자 분류라는 분류를 해설해 주었다.
게임 쪽은 지금까지 들은 적이 없는 내용으로, 잘 PR 할 수 있으면 버즈할 가능성대.
썩은 여자의 심리가 어렵고도 재미있고, 모두 고민하면서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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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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