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오카 앱부】 활동 로그 제17회
■개최일
2016년 3월 12일(토) 16:00~18:00
■참가자
7명
■활동 내용(개요)
・부원씨 시즈오카 앱 콘테스트 최우수상 축하합니다!
・스가와라 프레젠 「Unity 시작하자~페이스 애니메이션 편~」
・호사카 프레젠 「Cocos2d-x로 만드는 물리 연산 게임 ~궤적의 점선을 넣어 보는 편~」
・부원님 추천 GearVR 체험
■활동 내용(상세)
・스가와라 프레젠 「Unity 시작하자~페이스 애니메이션 편~」
캐릭터의 얼굴의 애니메이션을 표현하는 기법을 소개.
캐릭터의 얼굴에, 표정용의 폴리곤을 거듭한 모델을 준비.
스크립트에서 텍스처의 UV 좌표를 옮겨 애니메이션 시킨다.
표정을 표현하는데 중요한 「눈」 「입」을 다른 텍스처로 해,
조합하여 이용하는 것이 화상 매수를 줄여 효율이 좋다.
자료: 제17회_프레젠테이션 자료(Unity 시작해~페이스 애니메이션~).pdf
・호사카 프레젠 「Cocos2d-x로 만드는 물리 연산 게임 ~궤적의 점선을 넣어 보는 편~」
치킨이 날아온 궤적에 점선을 표시시키는 방법을 소개.
DrawNode를 사용한다.
몇 프레임 앞바다에 치킨의 좌표를 취득해 DrawNode에 추가해 묘화.
DrawNode는 추가한 정보를 매 프레임 묘화 계속해 버린다.
자료: 제17회_프레젠테이션 자료(Cocos2d-x로 만드는 물리 연산 게임~재실행 처리를 넣어 보는 편~).pdf
・부원님 추천 GearVR 체험
TempleRun을 체험!
취하기 쉽지만, VR과의 궁합이 좋고 무코의 세카이에 잠길 수 있는 한 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시즈오카 앱부】 활동 로그 제17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onolizm/items/18c945a3b5f6a49670b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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