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beryard 터치(2) - 설치편
4948 단어 게임 개발게임게임 제작Lumberyard
← Lumberyard를 만지다(1)-Lumberyard 소개편 Lumberyard 터치(3) - 문자 표시편 →
소개
이 Lumberyard를 만지면
실제로 만져 어떻게 게임을 만들 수 있는지 배웁니다.
아래의 물건을 실제로 작성해 가려고 합니다.
빌드는 실시하지 않고 기존의 것으로 작성해 갑니다.
제목 표시 (문자 표시, 시작 플래그)
↓
캐릭터를 조작하여 목적지까지 간다 (키보드 검출, 마우스 검출)
↓
클리어 문자 표시 (클리어 플래그)
설치 절차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합니다.
(2018년 1월 18일 시점 버전은 1.12.0.1)
htps : // 아 ws. 아마존. 코 m / jp / ぅm 베야 rd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아마 문제 없기 때문에 계속합니다.

Lumberyard 편집기를 클릭하면
미국 Amazon 계정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생성하여 로그인합니다.
완료

레벨 작성
레벨, Unity에서 말하는 곳의 프로젝트를 작성해 갑니다.
New로부터 신규 작성한다.

적당한 레벨명과 지면을 사용하므로 UseTerrain에 체크를 붙여 지형을 생성합니다.
이번에는 1미터=1텍셀, 맵 넓이는 512*512미터로 합니다. 좋아, 다음.

텍셀당 픽셀 수를 결정합니다.
1 텍셀 1024*1024에 이번은 해 둡니다.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필요가 없는 바다가 되어 있기 때문에 지웁니다.

바다를 끄다
Tools > Terrain Editor를 클릭합니다.

수정 > 제거 오션을 클릭

사라졌습니다.

기능 설명
조작 화면







게임 뷰의 조작은 거의 FPS 게임과 마찬가지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정리
설치부터 레벨 작성까지 했습니다.
다음 번에는 문자를 표시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umberyard 터치(2) - 설치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rotiYamatano/items/81db95cf326da0b77a0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합니다.
(2018년 1월 18일 시점 버전은 1.12.0.1)
htps : // 아 ws. 아마존. 코 m / jp / ぅm 베야 rd

아래와 같은 에러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아마 문제 없기 때문에 계속합니다.

Lumberyard 편집기를 클릭하면
미국 Amazon 계정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생성하여 로그인합니다.
완료

레벨 작성
레벨, Unity에서 말하는 곳의 프로젝트를 작성해 갑니다.
New로부터 신규 작성한다.

적당한 레벨명과 지면을 사용하므로 UseTerrain에 체크를 붙여 지형을 생성합니다.
이번에는 1미터=1텍셀, 맵 넓이는 512*512미터로 합니다. 좋아, 다음.

텍셀당 픽셀 수를 결정합니다.
1 텍셀 1024*1024에 이번은 해 둡니다.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필요가 없는 바다가 되어 있기 때문에 지웁니다.

바다를 끄다
Tools > Terrain Editor를 클릭합니다.

수정 > 제거 오션을 클릭

사라졌습니다.

기능 설명
조작 화면







게임 뷰의 조작은 거의 FPS 게임과 마찬가지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정리
설치부터 레벨 작성까지 했습니다.
다음 번에는 문자를 표시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umberyard 터치(2) - 설치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rotiYamatano/items/81db95cf326da0b77a0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Tools > Terrain Editor를 클릭합니다.

수정 > 제거 오션을 클릭

사라졌습니다.

기능 설명
조작 화면







게임 뷰의 조작은 거의 FPS 게임과 마찬가지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정리
설치부터 레벨 작성까지 했습니다.
다음 번에는 문자를 표시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umberyard 터치(2) - 설치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rotiYamatano/items/81db95cf326da0b77a0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설치부터 레벨 작성까지 했습니다.
다음 번에는 문자를 표시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umberyard 터치(2) - 설치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rotiYamatano/items/81db95cf326da0b77a0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