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beryard 터치 (1)-Lumberyard 소개편
2705 단어 게임 개발게임게임 제작Lumberyard
Lumberyard 터치 (2) - 설치편 →
세상에는 다양한 게임 엔진이 있다.
그 중 Lumberyard라는 엔진의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있다.
Unity, Unreal Engine의 다음에 이어진다고 하는 오징어한 녀석이다. (정말인가?)
게임 업계인의 프로그래머로서는 혼자서 코이츠를 만지지 않는 것은 없을 것이라고 접하기로 했다.
모처럼이므로 내용을 전개해 나가고 싶다.
Lumberyard는 무엇입니까?
CryEngine이라는 게임 엔진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CryEngine은 Crytek사가 개발하고 있어 일본에서는 친숙함은 얇지만 해외에서는 인기도 있는 게임 엔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Lumberyard는 CryEngine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원래 소스 코드는 50% 이하. 거의 신규의 물건이라고 할 수 있다.
샘플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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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식 동영상
어떤 게임 제작에 적합합니까?
내가 생각하는 단점
내가 생각하는 장점
AWS 고객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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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서비스 조건(57번에 Amazon Lumberyard 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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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플랫폼
엔진의 권장 작동 환경
요약
BETA판이라고 하는 것도 있어 동작이 불안정하고, 폐지 예정 기능(LEGACY)이 담겨 있다.
아직 상용이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은 인상.
그러나, 실적 있는 회사와 제휴해 게임 엔진이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에, 쓰기와 조작감은 꽤 좋고, 동작 실적도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
향후를 기대할 수 있는 게임 엔진.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umberyard 터치 (1)-Lumberyard 소개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rotiYamatano/items/e612ddb8608301f09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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