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밀한 게임을 Scratch로 만들어 보았다. 그 2.
마지막 기사 : 조밀한 게임을 Scratch로 만들어 보았다. 그 1.
5. 라이프와 스코어의 파라미터화
라이프와 스코어의 변수를 작성합니다.
[스프라이트: 유리코]
당 판정이 주민에게 닿았을 때에 라이프가 -1이 되도록 합니다.
[스프라이트: 당 판정]
주민이 끝에 닿을 때 점수가 10 늘어나도록 합니다.
[스프라이트: 주민]
6. 대사를 적용
게임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효과음(대사)을 붙여 갑니다.
[스프라이트: 유리코]
[스프라이트: 조밀함]
[스프라이트: 당 판정]
7. 게임 종료 처리
라이프가 0이 되면, 게임 오버의 스프라이트를 표시시킵니다.
[스프라이트: 게임 오버]
계속 반복하고 있던 부분도 모두, 라이프가 0이 되면 멈추도록 수정합니다.
[스프라이트: Stars]
[스프라이트: 주민]
[스프라이트: 당 판정]
8. 시간의 경과와 함께 게임 난이도를 올린다
스크롤 속도와 조밀한 발생 간격을 변수화하여 점차 속도를 높입니다.
[스프라이트: 유리코]
배경과 주민이 움직이는 속도를 '-1'에서 '스크롤 속도'로 변경합니다.
[스프라이트: Stars]
[스프라이트: 주민]
비밀 발생 간격을 "밀밀 발생 간격"으로 바꿉니다.
[스프라이트: 주민]
끝에
재미있었습니다!
<완성 이미지>
여기 링크에서 실제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조밀한 게임을 Scratch로 만들어 보았다. 그 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icona/items/e5bc8b65a4b8682ae83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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