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에서 Unity로 Materialalt로 내보내는 방법
Blender에서 Unity로 그대로 내보내기
블렌더로 힘들고 모델링 한 다음 자외선을 확장하고 텍스처 붙여 넣기, 노드 설정,
Unity에 FBX로 내보내면 Texture가 붙여지지 않습니다! ?
검색으로 여러가지 조사해도 좋은 방법이 없고 엄청나게 줬으므로, 같은 곳에서 막힌 분에게의 도움에 익숙해지면(자) 라고 기사로 했습니다.
운영 환경
블렌더 v2.8
MacOs v10.14.5
Unity 2019.1.14f
FBX가 아니라 GITF를 사용하면 잘 갔다.
결국 FBX에서의 Export는 포기하고 GITF로 export하는 일에.
위와 같이 선택하여 적절한 곳에 .glb 파일을 만듭니다.
그리고 Google에서
검색하고 다음
UniGLTF-1.27.unitypackage 설치.
Unity 측에서
Assets -> import package -> custom package
선택하고 방금 다운로드 한 UniGLTF-1.27.unitypackage를 설치하십시오.
그러면 Unity 위의 메뉴 바에 다음과 같이 표시되어야합니다.
햄버거 메뉴에서 Import를 선택하고 방금 Blender에서 내보낸 .glb를 선택!
그러면 Blender로 만든 채로 Unity에 반영됩니다!
원한다면 시도해보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에서 Unity로 Materialalt로 내보내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rin/items/36c072b672987b0c948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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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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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에서 Unity로 Materialalt로 내보내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rin/items/36c072b672987b0c948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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