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FBX 내보내기 메모] Blender로 만든 모델 데이터를 fbx로 내보내 Unity에서 가져옵니다. (스틸 이미지)

2556 단어 블렌더Unity3DUnity
【Blender】Blender로 만든 모델 데이터를 fbx로 내보내 Unity에서 가져온다. (스틸 이미지)


환경 메모
⭐️Mac OS Mojave 버전 10.14
⭐️Blender v2.79.6
⭐️Mac Book

1. '장면'을 선택하고 '단위'의 '길이'를 '미터법'으로 변경
단위(길이)・・・・・없음 -> 미터법


2. 「단위의 배율」을 「1.0」으로 한다


3.FBX 형식으로 내보내기를 선택
"파일"- "내보내기"- "FBX"를 선택합니다.


4. "FBX 내보내기"의 내용에서 "기본"을 선택합니다.


5. '지오메트리' 선택
・모디파이어 적용
· 수정자의 렌더링 설정 사용
확인 ON


6. 「아마추어」는 그대로 변경 없음


FBX로 내보내 Unity로 가져오기


(Rotation Y축을 「-90」으로 했습니다)


※유사한 기사는 이쪽↓↓에도 기재하고 있습니다.
【Blender】UV전개와 베이크를 하고 나서 Unity에 도입
htps : // 코 m / 논카 피바라 / ms / 아 dcf7c923df97에 4679bd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