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하트형을 만든다
6279 단어 블렌더
⭐️Mac OS Mojave 버전 10.14
⭐️Blender v2.79.6
⭐️Mac Book
Blender로 하트형을 만든다.
↓↓↓완성
![](https://s1.md5.ltd/image/cc2debc9cc02f1339a39695c114839ab.png)
1. 편집 모드로 설정
![](https://s1.md5.ltd/image/fc925d33bce58e05bcce3a9831982a1a.png)
2. “옵션” 탭을 선택하고 “X 미러” 체크 ON합니다.
![](https://s1.md5.ltd/image/c09a45d5d84044a4bbfd472e6b041860.png)
3. "면"을 선택합니다.
![](https://s1.md5.ltd/image/594e214babc92724e1fdbcc45c107b36.png)
4. "Y"축을 당기고 체중을 줄이십시오
![](https://s1.md5.ltd/image/8383952a03259fa9fc1f35f580eb0007.png)
![](https://s1.md5.ltd/image/5f1ff1cefd73376e5596380a3daa3e72.png)
5. 도구 탭을 선택하고 루프 컷 및 슬라이드를 선택합니다.
![](https://s1.md5.ltd/image/4839afa3c330bf089abfe1ca186869ee.png)
6. 센터 선택
![](https://s1.md5.ltd/image/fb5cdb7aa8d23409e090f2260dd75b10.png)
7. 다시 "도구"탭을 선택하고 "루프 컷 및 슬라이드"를 선택합니다.
![](https://s1.md5.ltd/image/7e780e2f3f485552e5626579485e80a3.png)
8. 세로 선택
![](https://s1.md5.ltd/image/b78069b732ffa740751444a626fe0910.png)
9. 바닥면을 표시하고면을 선택합니다.
![](https://s1.md5.ltd/image/3d32fa7c9a9f947a22135ee9a96dc751.png)
10. 바닥면 선택
![](https://s1.md5.ltd/image/b65c7493dfe81ea050e6578930dc4313.png)
11. "R"키를 눌러 (확대 축소), "X"축을 당기거나 축소
![](https://s1.md5.ltd/image/680685a96c65a93c580ff7b0be475a8a.png)
![](https://s1.md5.ltd/image/de280615c5b90a796c345b714c13d3dc.png)
12. "변"을 선택합니다.
![](https://s1.md5.ltd/image/eb86d7cc20cc4871007f3c68e742429d.png)
13. 하트의 중심을 선택하고 "Z"축을 아래로 내립니다.
![](https://s1.md5.ltd/image/dd4454396e2aff5206e0125c745e74be.png)
![](https://s1.md5.ltd/image/5c9463eca091eaeb72f280d225ccd85a.png)
14. Object Modifier를 선택합니다.
![](https://s1.md5.ltd/image/6426e6c154f763eb8c2004d5cac5e80e.png)
15. 「세분할 곡면」을 선택한다
![](https://s1.md5.ltd/image/072ccf54acba49a205899ea25996eb10.png)
![](https://s1.md5.ltd/image/f7937cdbb7e59e164871796b0d31eb4e.png)
16. 「세분화」-「뷰」를 「5」로 한다
![](https://s1.md5.ltd/image/e35dd51ad9317085ae53147b7a748fab.png)
17. 부드럽게
객체 모드를 선택하고 도구 탭에서 음영 부드러움을 선택합니다.
![](https://s1.md5.ltd/image/5c2d6529c4506b2a63717a39c1f2b626.png)
18. "편집 모드"로 설정하고 "면"을 선택합니다.
![](https://s1.md5.ltd/image/b293c44964ed571ec20705708a098c9f.png)
19. 하트의 폭을 넓히십시오. 측면을 선택하고 "X"를 당깁니다.
![](https://s1.md5.ltd/image/fe689f95ddc2f2e1ea35ae54f44d97ab.png)
![](https://s1.md5.ltd/image/72b807a97cdc4020d0ffa86e12f0f419.png)
20. "변"을 선택합니다.
![](https://s1.md5.ltd/image/fc264b921b0e77f8d0b651b286fa16f4.png)
21. 'X'축을 축소
![](https://s1.md5.ltd/image/d9cca85962e7ddaaf58be579c5fc9b40.png)
22. 하트 모양을 정돈
![](https://s1.md5.ltd/image/37efcd487441bd8fdf538b25e21bad33.png)
【Unity】 드디어 VR용 게임이 생겼습니다! ! 씬의 천이도, 스마트폰에 VR용의 출력도 할 수 있었습니다! ! 했어! ! v(≧∇≦)v 예~이♪ #unity #unity3d #VR피 c. 라고 r.코 m / 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하트형을 만든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onkapibara/items/c1f0b557b6d08cc983b3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하트형을 만든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onkapibara/items/c1f0b557b6d08cc983b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