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에서 오픈 소스 프로파일러 Optic 사용
Optick이란?
Optick은 게임용 초경량 C++ 프로파일러입니다.
Optick 공식 페이지
Optick Github 링크
공식 튜토리얼 동영상

※UE4.23이라면 공식의 새로운 프로파일러가 있으므로 그 이전의 버젼으로 도입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UE4에서 Optic을 도입
Github 페이지에서 OpticPlugin을 DL합니다.
UE4-Optick-Plugin 공식 소개 페이지
이쪽의 페이지로 부족한 것은 상기의 공식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noteDLできるバージョンはUE4.23と記載されていますが、UE4.20でも動作を確認しております。
使うUE4のバージョンによって差異があるかもしれませんが未検証となります
이미지를 참조하여 UE4의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합니다.


플러그인 배치 위치!{プロジェクトのパス}/Plugins/Performance/OptickPlugin
위의 경로에 이전에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푼 폴더를 넣습니다.
압축이 풀린 버전에는 4.23 바이너리가 있지만 다른 버전의 UE4를 사용하는 경우 VisualStudio가 필요합니다.
후에는 평소대로 빌드할 뿐.

플러그인에 지정된 UE4 버전과 현재 사용 중인 UE4 버전이 다르므로 로드하거나 경고합니다.
uplugin을 편집하면 피할 수 있습니다.
OptickPlugin\OptickPlugin.uplugin{
// 以下略
"EngineVersion": "4.20.0", // ここのバージョンを自分の使うUE4のバージョンに変えてください
Optick을 사용해보기

플러그인을 활성화하면 Optic 버튼이 추가됩니다.
이쪽을 누르면 Optic Profiler가 시작됩니다.
Optick Profiler에서 재생 및 정지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프로파일을 수행합니다.

상단 창에서 확인할 프레임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Threads 창에 처리가 노드에 표시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오픈 소스 프로파일러 Optic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igengelt/items/3fd565ce3024424f44e7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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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thub 페이지에서 OpticPlugin을 DL합니다.
UE4-Optick-Plugin 공식 소개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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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
DLできるバージョンはUE4.23と記載されていますが、UE4.20でも動作を確認しております。
使うUE4のバージョンによって差異があるかもしれませんが未検証となります
이미지를 참조하여 UE4의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합니다.


플러그인 배치 위치
!{プロジェクトのパス}/Plugins/Performance/OptickPlugin
위의 경로에 이전에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푼 폴더를 넣습니다.
압축이 풀린 버전에는 4.23 바이너리가 있지만 다른 버전의 UE4를 사용하는 경우 VisualStudio가 필요합니다.
후에는 평소대로 빌드할 뿐.

플러그인에 지정된 UE4 버전과 현재 사용 중인 UE4 버전이 다르므로 로드하거나 경고합니다.
uplugin을 편집하면 피할 수 있습니다.
OptickPlugin\OptickPlugin.uplugin
{
// 以下略
"EngineVersion": "4.20.0", // ここのバージョンを自分の使うUE4のバージョンに変えてください
Optick을 사용해보기

플러그인을 활성화하면 Optic 버튼이 추가됩니다.
이쪽을 누르면 Optic Profiler가 시작됩니다.
Optick Profiler에서 재생 및 정지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프로파일을 수행합니다.

상단 창에서 확인할 프레임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Threads 창에 처리가 노드에 표시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오픈 소스 프로파일러 Optic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igengelt/items/3fd565ce3024424f44e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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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E4에서 오픈 소스 프로파일러 Optic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igengelt/items/3fd565ce3024424f44e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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