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VRIK(FinalIK)의 Inspector 값을 스크립트에서 변경
방법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using RootMotion.FinalIK;를 선언합니다.
예
예를 들어, 자신에게 AddComponent한 VRIK를 참조하여 IK 전체의 weight를 변경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기술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RootMotion.FinalIK;
public class IKChange : MonoBehaviour
{
VRIK VRIKscript;//スクリプト
void Start()
{
VRIKscript = gameObject.GetComponent<VRIK>();
//weightの値変更
VRIKscript.solver.IKPositionWeight = 0.5f;
}
}
할 수 있었다!
자세히
Inspector로부터 조작할 수 있는 VRIK(Script)의 이것이 namespace로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선언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취급할 수 있습니다. 취급할 수 있는 변수 등은 공식 참조
IK의 weight를 서서히 작게 해 가는 것으로, 모션 데이터로부터 애니메이션의 모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시험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 VRM을 런타임으로 로드하여 VRIK를 연결 무슨 일도 가능하다고.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VRIK(FinalIK)의 Inspector 값을 스크립트에서 변경),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3yen/items/3d40f826d7231000c87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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