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VR 게임을 느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처음에
코로나 자숙 중에 너무 여유롭게 너무 밖에 나와 악마 놀이가 하고 싶었기 때문에, Oculus Quest(VR-HMD)상에서 움직이는, 간단한 악마 놀이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체험기입니다.
기술적인 이야기는 일절하지 않습니다. 그냥 자기 만족 기사입니다. Qiita에 올려 놓지 말라고 생각되는 것 같습니다만, 용서해 주세요. 하테나 블로그 같은 사촌에서 느슨한 기사를 쓰고 싶습니다만 개설하는 것이 귀찮기 때문에 Qiita에 실어 버립니다.
일단 선전입니다만, 그 밖에도 바이오하자드라든지 슈퍼 마리오의 파크리를 만들거나 하고 있습니다.
이후 이 기사의 이미지는 현저하게 화질이 낮지만 아마도 기분
(VR의 화면을 스마트 폰에 미러링하고 그것을 화면 수록한다는 최저변의 수록법을 취한 것이 이유입니다)
악마 놀이 시작!
오늘은 이쪽의 Unity-Chan과 악마 놀이를 합니다.
왜 이 사람을 선택했는가 하면, 구현이 간단 귀엽기 때문입니다.
손길보기
처음부터 전력으로 도망치기 위해, 필드의 가장자리 숲의 안쪽에 몸을 숨기기로 했습니다.
이 숲은 조밀합니다.
오, 화면 중심 근처에 수상한 그림자가 ...
곧 잡혔습니다. 할거야! ! !
소셜 거리
더 들어간 곳에 숨기자
다음은 도시의 하즐레의 그늘에 몸을 숨깁니다. 여기라면 괜찮을거야 ...
설마의 벽을 빠져나와 돌격해 왔습니다w
이 집에 Mesh Collider를 붙이는 것을 잊었습니다.
이것은 비상 사태 선언입니다.
산으로 도망가자
마지막 수단으로 등산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열심히 산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덧붙여서 이 산, VR의 핸드 트래킹을 이용해 볼터링도 할 수 있습니다.
20초 정도로 등정했습니다. 눈 아래에는 아름다운 거리가 펼쳐져 있네요 (아니오)
글쎄, 여기까지 도망 가면 괜찮을거야.
좋은 산이군요! 놀라운! ! !
와우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느낌으로 가끔 ~에 게임 만들어 놀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VR 게임을 느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erry1221/items/b2adc10ee1fe1833d88f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오늘은 이쪽의 Unity-Chan과 악마 놀이를 합니다.
왜 이 사람을 선택했는가 하면, 구현이 간단 귀엽기 때문입니다.
손길보기
처음부터 전력으로 도망치기 위해, 필드의 가장자리 숲의 안쪽에 몸을 숨기기로 했습니다.
이 숲은 조밀합니다.
오, 화면 중심 근처에 수상한 그림자가 ...
곧 잡혔습니다. 할거야! ! !
소셜 거리
더 들어간 곳에 숨기자
다음은 도시의 하즐레의 그늘에 몸을 숨깁니다. 여기라면 괜찮을거야 ...
설마의 벽을 빠져나와 돌격해 왔습니다w
이 집에 Mesh Collider를 붙이는 것을 잊었습니다.
이것은 비상 사태 선언입니다.
산으로 도망가자
마지막 수단으로 등산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열심히 산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덧붙여서 이 산, VR의 핸드 트래킹을 이용해 볼터링도 할 수 있습니다.
20초 정도로 등정했습니다. 눈 아래에는 아름다운 거리가 펼쳐져 있네요 (아니오)
글쎄, 여기까지 도망 가면 괜찮을거야.
좋은 산이군요! 놀라운! ! !
와우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느낌으로 가끔 ~에 게임 만들어 놀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VR 게임을 느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erry1221/items/b2adc10ee1fe1833d88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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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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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도시의 하즐레의 그늘에 몸을 숨깁니다. 여기라면 괜찮을거야 ...
설마의 벽을 빠져나와 돌격해 왔습니다w
이 집에 Mesh Collider를 붙이는 것을 잊었습니다.
이것은 비상 사태 선언입니다.
산으로 도망가자
마지막 수단으로 등산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열심히 산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덧붙여서 이 산, VR의 핸드 트래킹을 이용해 볼터링도 할 수 있습니다.
20초 정도로 등정했습니다. 눈 아래에는 아름다운 거리가 펼쳐져 있네요 (아니오)
글쎄, 여기까지 도망 가면 괜찮을거야.
좋은 산이군요! 놀라운! ! !
와우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느낌으로 가끔 ~에 게임 만들어 놀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VR 게임을 느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erry1221/items/b2adc10ee1fe1833d88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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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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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느낌으로 가끔 ~에 게임 만들어 놀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VR 게임을 느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erry1221/items/b2adc10ee1fe1833d88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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