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볼 롤링 튜토리얼 3-4. 게임 빌드 (종료)
이 기사의 대상자
OS나 환경이라든가
보충
공식
게임 빌드
그렇게 쓸 일이 없다.
빌드 설정 창에서 수행
빌드 타겟은 현재 PC이므로 PC 그대로 OK
Android 나 iOS 등에 출력하고 싶다면 이번에는 할애
빌드하는 게임에 필요한 Scenes를 캡처합니다.
Add Open Scenes에서 추가하거나 Project 탭에서 직접 드래그하여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변경하지 않고 빌드 버튼을 누르십시오.
폴더를 선택하면 빌드가 시작되므로 끝날 때까지 대기
빌드가 끝나면 재생에 필요한 파일 세트가 폴더에 생성됩니다.
생성된 '앱 이름.exe'를 실행하면 게임이 움직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라는 느낌으로 Unity 초기본 데뷔는 막을 닫는 것이었다.
절각 어느 정도 만졌고, 다음은 스스로 AssetStore라든가 낚아 작아도 좋기 때문에 형태로 하려고 생각하는 오늘 요즘이었습니다.
오라탄이나 격게가 만들고 싶다!
또한 여기까지의 소스는 아래와 같이 업하고 있으므로 자유롭게 부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볼 롤링 튜토리얼 3-4. 게임 빌드 (종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in-chanma/items/32b1f0c71a62f51fad5b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그렇게 쓸 일이 없다.
빌드 설정 창에서 수행
빌드 타겟은 현재 PC이므로 PC 그대로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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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 Open Scenes에서 추가하거나 Project 탭에서 직접 드래그하여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변경하지 않고 빌드 버튼을 누르십시오.
폴더를 선택하면 빌드가 시작되므로 끝날 때까지 대기
빌드가 끝나면 재생에 필요한 파일 세트가 폴더에 생성됩니다.
생성된 '앱 이름.exe'를 실행하면 게임이 움직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라는 느낌으로 Unity 초기본 데뷔는 막을 닫는 것이었다.
절각 어느 정도 만졌고, 다음은 스스로 AssetStore라든가 낚아 작아도 좋기 때문에 형태로 하려고 생각하는 오늘 요즘이었습니다.
오라탄이나 격게가 만들고 싶다!
또한 여기까지의 소스는 아래와 같이 업하고 있으므로 자유롭게 부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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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 볼 롤링 튜토리얼 3-4. 게임 빌드 (종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in-chanma/items/32b1f0c71a62f51fad5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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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 볼 롤링 튜토리얼 3-4. 게임 빌드 (종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in-chanma/items/32b1f0c71a62f51fad5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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