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Shader Graph] 곱셈 matcap 셰이더 만든
1545 단어 ShaderGraphUnity3D
LWRP로 Matcap Shader 만들었다
기본 구조는 이쪽의 구조를 답습한다.
htps : // 이 m/부는 ft/있어 ms/d58416d608cb3c76c153
Normal Dir -> Transform (World -> View ) 가 Normal Vector (View) 에만 묶여 있는 느낌이군요.
빨리 Shader Graph 사용하는 사람이 늘어나, 정보 늘려 주었으면 w
일단 Lighiting power라고 칭한 강도와 White Blance라고 칭한 밝기 조정 기능도 추가해 보았다.
그러나 가벼운 것이 판매 Matcap에 불필요한 계산 추가하는 것은 미묘하다고 생각하면서.
Shader forge 그렇다면 Value로 값을 넣는 곳을, Vecter1로 대용하는 것이 옳은 것일까?
거동적으로는 문제 없을 것 같다.
문자가 너무 작아서 캡처로 향하지 않는다…
이런 것
윤곽이 불행한 것은 Gif 압축 때문입니다.
Matcap Shader로 모 7개의 대죄의 영상 부분을 다양하게 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으며,
앞으로 수요가있을 것 같네요. Matcap.
© UTJ/UC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Shader Graph] 곱셈 matcap 셰이더 만든),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k_golden_duck/items/ecb0e5464981059b22f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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