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Photon 음성 채팅!
이 보도에 관하여
Photon*Unity에서 음성 채팅을 구현했습니다.
참고할 점은 3D 모형을 사용하고 동작의 동기화도 중시하는 것이다. 이 보도는 소리의 동기화 순서를 간단하게 요약하였다.
준비물
・Unity 2018.1
・Photon Voice
· Photon 런타임 적용 ID
• Photon Voice 애플리케이션 ID
Unity 준비
Photon Voice의 Import
Photon Voice는 Impot입니다.
Photon Unity Networking->Highlight Server Settings 클릭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Hosting : Photon Cloud
Region : Jp
AppId : ランタイムアプリケーションID
VoiceAppId : VoiceアプリケーションID
Auto-Join Lobby: On
Prefab 작성
Photon 동기화 Prefab 만들기
Project에 Resources 폴더를 만들고 GameObject를 Prefab로 설정합니다.
Cube는 물론 하늘의 GameObject도 가능합니다.
나는 나와 동기화된 것을 쉽게 확인하기 위해 큐브에서 진행한다.
이름도 큐브로 만들어요.
Prefab로 만든 GameObject에 다음 Component 설치
・Unity 2018.1
・Photon Voice
· Photon 런타임 적용 ID
• Photon Voice 애플리케이션 ID
Unity 준비
Photon Voice의 Import
Photon Voice는 Impot입니다.
Photon Unity Networking->Highlight Server Settings 클릭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Hosting : Photon Cloud
Region : Jp
AppId : ランタイムアプリケーションID
VoiceAppId : VoiceアプリケーションID
Auto-Join Lobby: On
Prefab 작성
Photon 동기화 Prefab 만들기
Project에 Resources 폴더를 만들고 GameObject를 Prefab로 설정합니다.
Cube는 물론 하늘의 GameObject도 가능합니다.
나는 나와 동기화된 것을 쉽게 확인하기 위해 큐브에서 진행한다.
이름도 큐브로 만들어요.
Prefab로 만든 GameObject에 다음 Component 설치
Region : Jp
AppId : ランタイムアプリケーションID
VoiceAppId : VoiceアプリケーションID
Auto-Join Lobby: On
Photon 동기화
Photon 동기화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VoiceDemo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VoiceDemo : MonoBehaviour {
private string cubeName = "cube";
void Start () {
PhotonNetwork.ConnectUsingSettings("0.1");
}
void OnJoinedLobby() {
RoomOptions options = new RoomOptions() {
isVisible = false,
maxPlayers = 4
};
PhotonNetwork.JoinOrCreateRoom("room",options,TypedLobby.Default);
}
void OnJoinedRoom() {
PhotonNetwork.Instantiate(
cubeName,
Vector3.zero,
Quaternion.identity,
0
);
}
}
그리고 이걸 하늘의 게임Object 위에 놓으면 끝이에요.Editor와 구축된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안드로이드와 같은 터미널을 구축하여 테스트를 진행하십시오.
총결산
이번에 한 일의 총결산
· 런타임 적용 ID 및 Voice 적용 ID 설정
Instantiate가 게임Object로 만들었어요.
· Instantiate용 GameObject에 Photon Voice View와 Photon View를 추가
· 포톤 로비와 방에 들어가는 스크립트를 쓴다
간단하게 음성 채팅을 할 수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대단해.
참고 문장
Photon Realtime 및 Photon Voice를 통한 다중 통신
PUN Voice 데모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초간단!Photon 음성 채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ina-churapps/items/ea45e483f2367c69c00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hoton Realtime 및 Photon Voice를 통한 다중 통신
PUN Voice 데모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초간단!Photon 음성 채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ina-churapps/items/ea45e483f2367c69c00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