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n 음성 채팅
음성 채팅
환경
OS : windows10 pro
Unity 2020.2.1f1
Photon2 ver 2.28.1
Device : ASUS,Galaxys7
Phothon Voice ver 2.23.1
음성 샘플
PhotonVoice/Demos 아래의 *.unity를 펼친다.
DemoVoiceMinimal 최소 샘플
ProximityVoiceChat 가까이 다가갈 때 통화 가능
DemoVoicePun-Scene 모델 표시, 통화 상태 아이콘 표시
설정
일반 PUN2 설정 외에도 Voice 용 ID도 설정합니다.
Environment의 밑에 적자의 missing가 몇몇 있기 때문에 삭제해 둔다.
활성화되면 [DemoVoicePun-Scene]에서 PUN이 소리를 인식하면 캐릭터 위에 풍선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지연 시간, 볼륨
통화 중 제어
[RequireComponent(typeof(PhotonVoiceView))]
public class PointersController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属性をつけていると、CS0649警告が出るようになった。消したい。
#pragma warning disable 649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pointerDown;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pointerUp;
#pragma warning restore 649
private PhotonVoiceView photonVoiceView;
private void Start()
{
this.photonVoiceView = this.GetComponent<PhotonVoiceView>();
}
private void Update()
{
this.SetActiveSafe(this.pointerDown, this.photonVoiceView.IsSpeaking);
this.SetActiveSafe(this.pointerUp, this.photonVoiceView.IsRecording);
}
private void SetActiveSafe(GameObject go, bool active)
{
if (go != null && go.activeSelf != active)
{
go.SetActive(active);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oton 음성 채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ngotarou2/items/50fa578d81b66f03673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OS : windows10 pro
Unity 2020.2.1f1
Photon2 ver 2.28.1
Device : ASUS,Galaxys7
Phothon Voice ver 2.23.1
음성 샘플
PhotonVoice/Demos 아래의 *.unity를 펼친다.
DemoVoiceMinimal 최소 샘플
ProximityVoiceChat 가까이 다가갈 때 통화 가능
DemoVoicePun-Scene 모델 표시, 통화 상태 아이콘 표시
설정
일반 PUN2 설정 외에도 Voice 용 ID도 설정합니다.
Environment의 밑에 적자의 missing가 몇몇 있기 때문에 삭제해 둔다.
활성화되면 [DemoVoicePun-Scene]에서 PUN이 소리를 인식하면 캐릭터 위에 풍선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지연 시간, 볼륨
통화 중 제어
[RequireComponent(typeof(PhotonVoiceView))]
public class PointersController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属性をつけていると、CS0649警告が出るようになった。消したい。
#pragma warning disable 649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pointerDown;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pointerUp;
#pragma warning restore 649
private PhotonVoiceView photonVoiceView;
private void Start()
{
this.photonVoiceView = this.GetComponent<PhotonVoiceView>();
}
private void Update()
{
this.SetActiveSafe(this.pointerDown, this.photonVoiceView.IsSpeaking);
this.SetActiveSafe(this.pointerUp, this.photonVoiceView.IsRecording);
}
private void SetActiveSafe(GameObject go, bool active)
{
if (go != null && go.activeSelf != active)
{
go.SetActive(active);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oton 음성 채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ngotarou2/items/50fa578d81b66f036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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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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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PUN2 설정 외에도 Voice 용 ID도 설정합니다.
Environment의 밑에 적자의 missing가 몇몇 있기 때문에 삭제해 둔다.
활성화되면 [DemoVoicePun-Scene]에서 PUN이 소리를 인식하면 캐릭터 위에 풍선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지연 시간, 볼륨
통화 중 제어
[RequireComponent(typeof(PhotonVoiceView))]
public class PointersController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属性をつけていると、CS0649警告が出るようになった。消したい。
#pragma warning disable 649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pointerDown;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pointerUp;
#pragma warning restore 649
private PhotonVoiceView photonVoiceView;
private void Start()
{
this.photonVoiceView = this.GetComponent<PhotonVoiceView>();
}
private void Update()
{
this.SetActiveSafe(this.pointerDown, this.photonVoiceView.IsSpeaking);
this.SetActiveSafe(this.pointerUp, this.photonVoiceView.IsRecording);
}
private void SetActiveSafe(GameObject go, bool active)
{
if (go != null && go.activeSelf != active)
{
go.SetActive(active);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oton 음성 채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ngotarou2/items/50fa578d81b66f036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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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quireComponent(typeof(PhotonVoiceView))]
public class PointersController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属性をつけていると、CS0649警告が出るようになった。消したい。
#pragma warning disable 649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pointerDown;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pointerUp;
#pragma warning restore 649
private PhotonVoiceView photonVoiceView;
private void Start()
{
this.photonVoiceView = this.GetComponent<PhotonVoiceView>();
}
private void Update()
{
this.SetActiveSafe(this.pointerDown, this.photonVoiceView.IsSpeaking);
this.SetActiveSafe(this.pointerUp, this.photonVoiceView.IsRecording);
}
private void SetActiveSafe(GameObject go, bool active)
{
if (go != null && go.activeSelf != active)
{
go.SetActive(active);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oton 음성 채팅),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ngotarou2/items/50fa578d81b66f03673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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