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오카 앱부】활동 로그 제5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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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52회

■개최일



2018년 7월 21일(토) 16:00~18:00

■참가자



14명

■활동 내용(개요)



・부원씨 프레젠: C#과 때의 방~메소드와 디버그~
・부원씨 프레젠: C#과 때의 방~VR180에 대해서와 만드는 방법~
・스가와라 프레젠:「Unity 시작할게~ 이것은 편리! Unity 작은 재료집~」



■활동 내용(상세)



【실연·프레젠테이션】

・부원씨 프레젠: C#과 때의 방~메소드와 디버그~
C#에서의 개발에 대해 해설.
 C#는 개발 환경이 강력하다는 것도 매력의 하나.
VisualStudio의 강력한 디버그 기능을 사용하는 것으로, 개발 속도 업 틀림없음.
환경 구축 방법을 실천 해설했다.


그 외, Uniry 프로젝트를 사용해 초보자용으로 프로그램의 기초적인 내용도 소개.


자료  
프로젝트 세트  

・부원씨 프레젠: VR180에 대해서와 만드는 방법
"VR180"에 대해 소개.
 ■「VR180」이란?
전방 180도분의 풍경을 볼 수 있는 VR 포맷으로,
주로 스마트폰의 Youtube 앱에 대응하고 있다.

 ■「VR180」의 장점
360도에 비해, 보일 필요가 없는 화상을 보이지 않게 하는 것으로, 보이고 싶은 화상에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다

 ■「VR180」동영상 만드는 방법
전용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 외에, Theta2대에서도 가능.
Theta2대를 사용한 VR180 동영상의 만드는 방법을 해설.



자료

・스가와라 프레젠:「Unity 시작할게~ 이것은 편리! Unity 작은 재료집~」

아는 것 같고 모르는 편리한 테크닉을 소개했습니다.

· 단축키
・씬 뷰에서의 카메라 조작
씬 뷰에서의 오브젝트 조작
· 인스펙터 뷰에서의 소기
히에랄키 뷰에서의 소기
・프로젝트 뷰에서의 소기



이것을 기억하는 것으로, Unity상에서의 편집 속도가 업하는 것 틀림없음!
학습 비용이 낮기 때문에 꼭 기억하십시오!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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