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오카 앱부】활동 로그 제43회
■공식 사이트
h tp : // 물건 ㎃ zm. 코 m / 시즈오카 - p
"Slack"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shizuapp에서 검색하여 가입하십시오.
◾️ 참가 신청
시즈오카 앱 부에의 참가 신청은 여기부터
■제목
제43회
■개최일
2017년 8월 26일(토) 16:00~18:00
■참가자
12명
■활동 내용(개요)
· 최근 화제의 기술 뉴스, 고지
・부원씨 프리젠 「Unity를 사용한 3D블록 무너뜨리는 방법」
・TEA BREAK
■활동 내용(상세)
【실연·프레젠테이션】
· 최근 화제의 기술 뉴스, 고지
・프로그래밍적 사고(논리적 사고)는 무엇?
htp : // / t렌 dy. Nicki bp. 이. jp/아 tcl/코멘/16/041800112/050100010/? P=3
htp // d. 하테나. 네. jp / 여기없는 ts 후네 / 20090505/1241475193
・ 흰 고양이 프로젝트의 뒷면
・ Android8 이야기
・ 일본 최초의 게임 전문 AI회사 「모리카트론」 설립
등등
・부원씨 프리젠 「Unity를 사용한 3D블록 무너뜨리는 방법」
Unity 초보자용으로 3D블록 무너뜨리는 방법을 선물.
블록 붕괴를 만드는 전 단계로서,
Unity의 장면 뷰에서의 조작 방법을 다시 Qiita에 정리했다.
ぃ tp // 코 m / 야쥬 / ms / f4829 에에 d685888 에 f7
뷰의 견해, 투영 방법, 조작 방법 등,
책이나 넷 검색으로 그다지 발견되지 않은 부분을 정리했다.
3D 블록 무너지는, 「JunShimura」씨의 블로그를 참고로 했습니다.
ぃ tp // 코 m / 준 시무라 / ms / c b0db8087 a5 c75735
Unity의 기본 조작과 개념을 기억하기에 딱 좋은 수준의 내용.
Unity에 익숙하지 않은 부원은 망설이면서도 3D 블록 무너짐을 만들고 있었다.
구슬의 튀김도 "PhysicMaterial"을 사용하여 쉽게 실현할 수 있다.
쓴 코드는 얼마 안 되지만, 약 75분으로 블록 무너지는 형태가 되었다.
다음 앱부에서 이번에 만든 블록 무너짐을 보다 게임답게 한다.
・TEA BREAK
프레젠타임에 끝나지 않은 블록 무너짐의 이어,
게임의 화제나 초등학교의 화제, Shinjunku VRZone 등.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시즈오카 앱부】활동 로그 제43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onolizm/items/62a00e34892f143ea36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