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사용 시작 전 준비
처음에
만나서 반갑습니다!!
카가와 대학 공학부 3년의 K.Okumura입니다. 배속처의 연구실의 관계상 Blender와 Unity를 다용합니다만, 전혀 강의에는 나오지 않는 것이므로 전혀 사용법등 모릅니다. 그래서 여기에서는 특히 Blender에 주목해 우선 사용해 보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기사가 Qiita 데뷔작입니다(웃음), 그래서 미비가 있으면 점점 개선합니다.
블렌더란?
우선 Blender란 무엇인가라고 하는 것으로 조사한 것을 정리하면, 3DCG 애니메이션을 작성하기 위한 통합 환경 어플리케이션이며, 오픈 소스의 프리웨어라고 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Blender가 어떤 것인지 모르게 알았던 곳에서 먼저 다운로드를 하고 싶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 htps //w w. b. r. 오 rg / 도 w 응 아 d / )로 날아간 다음 "Download Blender"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원하는 곳에 설치합니다. (기본적으로 C:\Program Files\Blender Foundation\Blender에 저장됩니다)
↑↑↑ 이런 느낌의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블렌더 시작
모든 위치에 저장된 blender.exe를 실행하면 시작이 발생합니다.
시작하면
시작하면 이런 화면이 됩니다. 첫인상 「우와~, 귀찮아~, 그리고 누구야 이 아저씨(웃음)」
기본 화면 설명
디폴트 화면의 설명이라고 하는 것으로 색으로 나누어 부분마다 보고 가고 싶습니다. 엄청난 잡담 설명이지만, 냄새를 쓸 때 설명한다는 것에 의해 변명하십시오 m (__) m
Info -> 기본 블렌더 작업을 위한 풀다운 메뉴
3D view -> 작업 화면에서 3DCG가 표시되고 왼쪽에는 툴 선반, 아래에는 전용 헤더가 있습니다.
Timeline -> 애니메이션 제어하기
outliner -> 요소의 계층 구조 표시
properties -> 속성 설정하기
정리
우선 사용 시작 전 준비라는 느낌으로 조이고 싶습니다. 다음은 뭔가 실제로 만들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기사 작성, 오전 3시 전에 하는 것이 아니다(웃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블렌더 사용 시작 전 준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ahahamu2016/items/de8d998c86adf2618f4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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