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에서 숨겨진 UV 맵을 완전히 제거하는 스크립트
deleteAllInactiveUvmaps.py
impoprt bpy
scene = bpy.context.scene
for obj in scene.objects:
if obj.type == 'MESH':
uv_textures = obj.data.uv_textures
for uv in uv_textures:
if uv.active_render == False and uv.name !='NGon Face':
print('remove uv :'+uv.name+' of '+obj.name)
uv_textures.remove(uv)
blender의 파이썬 콘솔 등에서 실행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에서 숨겨진 UV 맵을 완전히 제거하는 스크립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sunosekai/items/198c79b013750f056d3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