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를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
제작 이유
학교의 그룹 제작중에, 적인 unity 짱의 모습을 지우고 싶다고 생각해, 이 프로그램을 썼습니다.
unity 짱의 메쉬 정보 얻기
제작중인 게임에서 그대로 가져 왔기 때문에 불필요한 물건도 들어 있습니다.
먼저 unitychan 안에있는 mesh_root를 얻습니다.
이미지 참조
이 mesh_root의 활성을 괴롭히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하 gif 있음
이들을 사용하여 쉽게 활성이 전환되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아래 프로그램문
sample.cs
GameObject mesh;
private void start
{
float elapsedTime = 0;
//unityちゃんのメッシュ情報を取得
mesh = GameObject.Find("mesh_root");
}
private void update
{
elapsedTime+=Time.deltaTime;
if(elapsedTime > 2f)
mesh.SetActive(true);
else
mesh.SetActive(false);
if(elapsedTime > 4f)
elapsedTime = 0f;
}
이제 unity 짱이 보이거나 사라지도록 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더 쉽게 할 수 있어요! 등의 조언 등이 있으면
꼭 가르쳐 주셨으면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추가
기본 상태라면 얼굴 메쉬만 사라지지 않으므로 mesh_root 안에 얼굴 메쉬도 넣어야 합니다!
↑ 빨간색 프레임 부분을 지울 필요가
빨간색 프레임 부분을 지우면 ↑처럼 완전히 투명해집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를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erikkuxr/items/a7bede4147b50766b28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GameObject mesh;
private void start
{
float elapsedTime = 0;
//unityちゃんのメッシュ情報を取得
mesh = GameObject.Find("mesh_root");
}
private void update
{
elapsedTime+=Time.deltaTime;
if(elapsedTime > 2f)
mesh.SetActive(true);
else
mesh.SetActive(false);
if(elapsedTime > 4f)
elapsedTime = 0f;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니티를 투명하게 만드는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erikkuxr/items/a7bede4147b50766b28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