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blender2.82a로 병아리를 모델링 해 보았다

8085 단어 블렌더Blender2.82
환경 메모
⭐️Mac OS Mojave 버전 10.14
⭐️Blender2.82a

🐣🐣Blender🐣🐣Inkscape에서 🐥 디자인하고 나서 💕blender2.82a에서 🐣 병아리를 모델링 해 보았어. #Blender3d


디자인



우선, 병아리를 Inkscape에서 디자인했다.

htps // t. 코 / D9 웬세 Km



Blender 다운로드



현재(2020.04.29) 최신 버전의 블렌더 다운로드

피 c. 라고 r. 코 m/파우기 G6Ly

April 29, 2020



Blender에서 모델링 시작!



blender2.82a 시작



일본어화



일본어화 설정



Edit > Preferences 선택

htps //w w. b. r. 오 rg / 도 w 응 아 d /



인터페이스 > 언어 선택

번역, 인터페이스 확인 ON



이제 확인



입방체를 만드는 방법(큐브)



입방체를 만들어 병아리의 얼굴을 만듭니다.

상자 선택 > 추가 > 메쉬 > 입방체

를 선택하는 큐브가 있습니다.



복제 만드는 법



Shift + D

또는 객체> 객체 복제

선택



두께를 붙인다



편집 모드로 설정하고 'E' 키를 눌러 위로 올리세요



얼굴을 펴다



편집 모드로 하고, 변 선택으로 한다.

"option"키를 누른 상태에서 가장자리를 선택합니다.





주위가 선택된 상태가 된다.

그 상태에서 "F"키를 누른다.



면이 꽉 찼다.



얼굴 뒷면, 표를 확인하는 방법



오브젝트 모드로 한다.

오버레이 풀다운 메뉴 선택



확대한 그림



표 방향으로 체크 ON하기





표면은 파란색, 뒷면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뒷면을 표로 만드는 방법



편집 모드로 한다.

뒷면을 선택합니다.

메쉬 > 일반 > 반전

선택





색(머티리얼)을 붙인다





쉐이딩을 선택합니다(이 옵션을 선택하면 색상이 표시됨)



재질을 선택하고 +를 선택합니다.



신규를 선택합니다.



머티리얼의 이름을 붙인다.

색상(베이스 컬러) 선택





객체 결합



조합할 모든 객체 선택



객체 > 통합

선택



확대도



원점 이동



객체 > 원점 설정 > 원점을 형상으로 이동







카메라 보기



카메라 보기에서 렌더링할 방향 조정



렌더링



렌더 > 이미지 렌더링

선택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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