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Mac에서 법선 맵(normal map)을 지정하는 방법(glTF Metallic Roughness)

4988 단어 블렌더
환경 메모
⭐️Mac OS Mojave 버전 10.14

법선 맵이란, 요철을 표현하는 맵.

1. 온라인으로 PNG 이미지에서 일반 맵 만들기
normalmap ONLINE
htp // cpetry. 기주 b. 이오 / r 마l 마 p - 오네 /


2. 시험에 초콜릿 이미지의 노멀 맵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3.glTF Metallic Roughness 셰이더
기본 색상에 초콜릿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노멀에, 노멀 맵을 설정한다.

★glTF Metallic Roughness의 셰이더의 방법은, 하기 참조

WebAR(AR.js)에서 사용하는 Blender 모델 「.glb」로서 출력하는 방법(glTF Metallic Roughness)
htps : // 코 m / 논카 피바라 / ms / 3f94c0 6057681856d


4.glTF 미리보기 확인해 보았습니다.
glTF Viewr
htps : // gltf - ぃ 에우 r. 돈 m rdy. 코m/













🍫 WebAR 🍫 ​​초콜릿을 던져 테이블에 떨어지면 초콜릿이 부서진다 🍫 (녹는??) 시험해 보았어. 😊 #8th #wall #8thwallweb #webAR #AR 피 c. 라고 r. 이 m / q가 sR ぁ z0 — non (@nonnonkapibara) 2019년 4월 11일







<script async=""src="https://platform.twitter.com/widgets.js"/>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