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로 큐브에 텍스처 그리기
환경
절차
1. 입방체를 UV 전개한다
먼저 shift + A → 메쉬 → 입방체를 선택하여 입방체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탭 키를 눌러 편집 모드로 들어갑니다.
U 키를 눌러 UV 전개에 관한 메뉴를 표시합니다.
표시된 메뉴에서 스마트 UV 투영을 선택.
스마트 UV 투영의 설정은 변경하지 않고 OK로 좋다.
화면 왼쪽 하단 (이미지의 빨간색으로 둘러싸인 부분)을 눌러,
UV 이미지 편집기를 선택합니다.
UV 전개 결과가 표시됩니다.
2. 텍스처 그리기
여기에서 "신규"(이미지의 빨간색으로 둘러싸인 부분)를 눌러 새 텍스처를 생성합니다.
텍스처 설정은 모두 기본 설정일 수 있습니다.
텍스처에 쓰기를 하려면 뷰를 클릭하고 모드를 페인트로 변경합니다(이미지의 빨간색 테두리 부분).
이하와 같이 적당하게 기입을 행한다.
3. 입방체에 텍스처 설정
3D 뷰로 돌아가 큐브를 선택합니다.
속성 편집기에서 재질 탭을 선택하고 새로 만들기를 누릅니다.
컬러 옆의 점(이미지의 빨간색 둘러싸는 부분)을 누릅니다.
'이미지 텍스처' 선택
열기 버튼 옆을 클릭합니다(이미지의 빨간색 둘러싸는 부분).
방금 만든 텍스처를 선택합니다.
3D 뷰에서 Shift+Z를 눌러 렌더 뷰로 전환합니다.
완성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블렌더로 큐브에 텍스처 그리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abosu3d/items/f105dcad2d82fed290b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