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운전 시뮬레이터 CARLA의 Windows 버전 빌드 절차 정보
3074 단어 UnrealEngine카라
※ How to build CARLA on Windows 에 기재되어 있는 각종 툴을 Install 하십시오.
※ make.exe에 관해서는, 먼저 본체를 전개한 후, 의존 파일을 본체를 두고 있는 폴더에 덧쓰기 카피한다.
Visual Studio 2017의 x64 버전 콘솔 시작
make.exe의 경로를 환경 변수로 설정하십시오.
set Path=(make.exe가 있는 폴더 경로);%Path%
※ 설치 중에 cmake 환경 변수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 환경 변수 Path에 cmake.exe 경로를 설정하십시오.
set Path=(cmake.exe가 있는 폴더 경로);%Path%
※ 소스 코드에서 빌드를 지원하는 배치
※ 패스에 일본어가 있으면 Visual Studio 2017에서의 빌드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한다.
※ (x64판 다운로드)
※ 가능한 경우 msi로 설치해야합니까? (경로가 영향을 받습니까?)
※ Utils\Build 폴더에 boost-install 폴더를 작성하고 그 안에 폴더를 복사한다.
취득 후, Unreal\CarlaUE4 에 Content 폴더를 작성 후, 그 안에 전개한 파일을 넣는다.
※ 0.8.2라면 h tps://d ゔぇ. 오, ぇ. 코 m/오펜? 예 d = 1lrBkZDvJmxYh4r3jz0 wz8Q8jR 쿠 Z
방문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 tar.gz 형식이므로, 7-zip 근처의 해동 소프트를 준비하는 것.
※ 파일은 10GB 정도 있으므로 빈 용량에 주의할 것.
※ boost 의 패스가 잘 통과하지 않았으므로,
Unreal/CarlaUE4/Plugins/Carla 폴더
CarlaServer\lib 폴더에 boost 라이브러리를 추가했습니다.
언리얼 엔진에서 실행 화면
참조처
문서
Github
키 조작 목록
자동차 머티리얼 애셋 적용(Windows 전용)
Python을 통한 자동 운전 조작 (규칙 작성)
파이썬으로 자동 운전 조작 (실행)
독자 도로 작성에 관하여
(언리얼 문서) 자동차 모델 샘플을 괴롭히는 방법
(언리얼 문서) 블루프린트 스플라인 편집기 도구 참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자동 운전 시뮬레이터 CARLA의 Windows 버전 빌드 절차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irokujira/items/9df3b487049ef325c11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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