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foria for Unity의 AR/VR 샘플 작동

Vuforia의 샘플에는 스마트폰용 VR 고글(Google Cardboard 및 그 호환 디바이스)로 2안 표시를 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을 실제 기계로 움직일 때까지의 절차입니다.


환경


  • MacBook Pro(OS X 10.11.5)
  • iPhone 6s/Galaxy S6
  • Unity : v5.4.0f3/v5.3.5f1 (둘 다 동일하게 작동)
  • Xcode: v7.3.1
  • Vuforia: v6
  • VR 고글 : Milbox, Wearity Sky (스마트폰의 후면 카메라를 이용하기 위해 카메라 부분은 고글로 숨기지 않도록 한다)

    Vuforia 샘플 얻기



  • Vuforia Developer Portal에서 계정 만들기, 로그인

  • Download Samples | Vuforia Developer Portal 중에서 "Digital Eyewear"의 "Download for Unity"를 다운로드, 배포한다. 샘플 프로젝트에 SDK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 파일에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 Unity 프로젝트 만들기 및 설정


  • Unity를 시작하고 새 3D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 샘플의 "ARVR-6-XXX.unitypackage"를 모두 import한다. Finder에서 더블 클릭하거나 Unity의 "Assets"메뉴→"Import Package"→"Custom Package"에서 선택한다.
  • File 메뉴 → "Build Settings"에서 iOS 또는 Android에 "Switch Platform"한다 (다른 플랫폼에서는 확인되지 않음)
  • "Player Settings"→ ​​"Bundle Identifier"를 적절히 재기록한다 (초기값이면 Xcode 빌드시에 보통 에러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 Scenes/Vuforia-3-AR-VR 장면 열기
  • Hierarchy에서 UserHead/ARCamera를 선택하여 Inspector를 엽니 다

  • Vuforia 라이센스 키 발급

  • License Manager | Vuforia Developer Portal 을 열고 "추가 라이센스 키"를 클릭하십시오
  • "Development"를 선택 → 임의의 App Name, Device는 "Mobile"로 키를 작성한다
  • 돌아온 라이센스 관리자 화면에서 만든 키를 클릭하십시오.
  • "Please copy the license key below into your app"아래에 표시된 문자열 복사


  • "Vuforia Behaviour"구성요소의 "App License Key"열에 키 문자열을 붙여넣기

  • 실행까지


  • 마커 이미지를 인쇄합니다.
    /Assets/Editor/Vuforia/ForPrint/
    에있는 PDF 중 하나. 인쇄하지 않고 PC 화면에서 표시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Unity에서 build 실행. 프로젝트 이름은 선택 사항
  • Xcode 프로젝트 디렉토리에서 Unity-iPhone.xcodeproj를 두 번 클릭하여 엽니 다
  • 그대로 실제 기기에서 실행한다 (일반 iOS 프로젝트와 동일하므로 생략)

  • 샘플 내용


  • 기동하면 AR 모드(스마트폰의 후면 카메라의 영상이 화면에 항상 반영되는 상태)로 시작된다
  • 시야에 마커를 넣으면 3D 더미가 표시됩니다.

    덧붙여 카메라 영상은 시차 없음, 3D 오브젝트는 시차가 있는 묘화가 됩니다.
  • "VR"이라는 패널에 시선 커서를 향해 조금 기다리면 VR 모드로 전환

  • VR 전세계에 있는 "AR"이라는 패널에 시선 커서를 향해 조금 기다리면, AR 모드로 돌아온다
  • 참고 동영상(내가 업로드한 것이 아닙니다): Vuforia AR/VR sample for 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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