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foria for Unity의 2안 카메라 디스플레이 사용자 정의
※이하에서 들고 있는 파라미터는, 본래의 목적은 Cardboard 디바이스의 규격(물리적인 상자의 사이즈나 렌즈등의 실제의 거리)에 맞춘 수치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나치게 하면 시차나 보이는 범위 등이 실제와 너무 어긋나 위화감이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만, 디폴트 상태라면 들여다보는 창감이 강하기 때문에, 지장이 나오지 않을 것 같은 범위에서 크게 하고 싶었습니다 .
※여기에서는 Vuforia의 내장 Cardboard 대응을 사용했을 경우의 이야기가 됩니다. 2안표시에 Cardboard SDK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는 무관합니다.
사전 준비
Inspector 내의 "Digial Eyewear Behaviour (Script)"에 있는 파라미터를 조정합니다.
파라미터 조정
먼저 매개 변수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Viewer Type을 기본값 "Cardboard v1 (Google)"에서 "Custom"으로 변경합니다.
아래의 파라미터는 Cardboard의 사양에 따른 것이므로, 각각의 상세한 의미 등에 대해서는 Google Cardboard 문서 Enter physical viewer parameters - Cardboard Manufacturer Help를 참조해 주세요. 그림으로 알기 쉬운 설명이 있습니다.
Screen To Lens Distance
화면과 렌즈 사이의 거리. 값을 늘리면 카메라 이미지가 커집니다.
Cardboard v1 : 0.042
Inter Lens Distance
두 렌즈 사이의 거리. 값을 늘리면 좌우 카메라 이미지가 멀어집니다.
Cardboard v1 : 0.06
Tray Alignment
스마트폰을 Cardboard에 설치할 때 아래/중앙/위 어디를 기준으로 놓을까.
카드 보드 v1 : TRAY_ALIGN_BOTTOM
Lens Center To Tray Distance
Tray Alignment에서 설정한 기준에서 렌즈 중심까지의 거리.
Cardboard v1 : 0.035
Distortion Coefficients
왜곡 계수.
Cardboard v1 : k1=0.441/k2=0.156
Field Of View
시야. 위의 Cardboard 문서의 순서로, Outer/Inner/Top/Bottom이라고 합니다.
Cardboard v1 : 40/40/40/40
사용자 정의 예
iPhone6s의 스크린 샷입니다.
Screen To Lens Distance = 0.042
Screen To Lens Distance = 0.07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uforia for Unity의 2안 카메라 디스플레이 사용자 정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rumani/items/197151e733b15e0a7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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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Phone6s의 스크린 샷입니다.
Screen To Lens Distance = 0.042
Screen To Lens Distance = 0.07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uforia for Unity의 2안 카메라 디스플레이 사용자 정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rumani/items/197151e733b15e0a750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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