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60도 전천구를 SkyBox로 설정 (Skybox/Cubemap)
⭐️Mac OS Mojave 버전 10.14
⭐️Unity 2018.2.15f1
⭐️Blender v2.79.6
⭐️Inkscape 0.92
↓↓↓완성 내용
Qiita의 용량 오버로 이미지를 붙여넣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error가 된다)
계속은, 「하테나 블로그」에 기재하고 있습니다↓
카피바라의 각서 블로그 nonkapibara
유사한 내용
🎁Unity🎁🌠 360도 전천구 🌠를 Unity에 넣어 보았어 🤩「후쿠오카시 문학관(아카 벽돌 문화관)」의 건물을 「카샤!」라고 스마트폰으로 찍어 📱GIMP로 가볍게 가공 해봤어요 😆 (생각으로 색을 붙여 보았다.) Unity에서 마우스를 둘러싸고 360도 볼 수 있네~ #unity #unity3d 피 c. 라고 r. 이 m / 3jd ← m 및 0P — non (@nonnonkapibara) June 22, 2019
<script async=""src="https://platform.twitter.com/widgets.js"/>💕WebVR 💕A-Frame
— non (@nonnonkapibara) June 20, 2019
🌠360도🌠전천구를 시도해봤어.
Inkscape와 김프를 사용해 그림을 그려 😍 A-Frame의 웹 브라우저로 VR 표시할 수 있군요
🌸\( ^o^ )/🌸
기본적으로 2안 표시 도 바뀌므로 VR 고글로 시험해 보았습니다. 🤩매우 즐거운💕💕 #VR #WebVR 피 c. 라고 r. 코 m / 이안 mvyVGMf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360도 전천구를 SkyBox로 설정 (Skybox/Cubemap)),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onkapibara/items/27aac80da1fb4ff03d0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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