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컨트롤 Easytouch 주인공 이동 제어
개발 절차:
1.Charactor 컨트롤 러 자원 팩 가 져 오기;
2.Easy Touch 3.1.0 의 자원 팩 가 져 오기;
3.캐릭터 모델 만 들 기;
4.바닥 으로 Plane 을 새로 만든다.
5.조 이 스틱 을 새로 만 들 고 다음 그림 과 같은 절 차 를 추가 합 니 다.
6.로 커 의 속성 설정:
주:그림 의 속성 을 반드시 설정 해 야 합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로 커 가 반응 하지 않 는 상황 이 발생 합 니 다!!
7.주인공(즉,Easytouch 로 커 가 이동 을 제어 하 는 모델 이 필요 합 니 다)에 게 로 커 의 이 벤트 를 받 아들 이 고 주인공 의 이동 을 제어 하 는 스 크 립 트 MoveController 를 새로 만 듭 니 다.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MoveController : MonoBehaviour
{
void OnEnable()
{
EasyJoystick.On_JoystickMove += OnJoystickMove;
EasyJoystick.On_JoystickMoveEnd += OnJoystickMoveEnd;
}
//
void OnJoystickMoveEnd(MovingJoystick move)
{
// , idle
if (move.joystickName == "MoveJoystick")
{
animation.CrossFade("idle");
}
}
//
void OnJoystickMove(MovingJoystick move)
{
if (move.joystickName != "MoveJoystick")
{
return;
}
//
float joyPositionX = move.joystickAxis.x;
float joyPositionY = move.joystickAxis.y;
if (joyPositionY != 0 || joyPositionX != 0)
{
// ( + )
transform.LookAt(new Vector3(transform.position.x + joyPositionX, transform.position.y, transform.position.z + joyPositionY));
// ( )
transform.Translate(Vector3.forward * Time.deltaTime * 5);
//
animation.CrossFade("run");
}
}
}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Unity 공부 일지~블렌드 셰이프 조작 방법 그 ①게임을 만들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마지막 날부터 Unity를 만지기 시작했습니다 HITOMI2236입니다. 이번 블렌드 셰이프에 대해 조사했으므로 여기에 기록하려고 합니다. 개인용 메모입니다만, 만약 같은 곳에서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