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OnBecame Invisible이 잘 돌아가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디버깅 노트
468 단어 Unity3D
객체의 객체가 카메라 영역에서 벗어나도 OnBecameInvisible은 이동하지 않습니다.
카메라의 영역에서 ±30 정도 벗어나면 함수라고 불리지만 카메라에서 조금 멀다고 불리지는 않는다.
[해결 방법]
렌더기에서 On BecameVisible 객체로 투영을 끕니다.(다음 그림)
(Unity가 일본어화되었습니다. 미안합니다.)
[다른 시도는 해봤지만...]
장면 뷰에 객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렌더기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Unity 버전 2020 3.22f1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OnBecame Invisible이 잘 돌아가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디버깅 노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etuke/items/65b9a100e475c485d99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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