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MagicLeap 튜토리얼 목록

자신의 참고가 되면, MagicLeap에서 제공되고 있는 Example 프로젝트의 내용을 들여다 보며 차례로 움직여 갑니다.
자신의 주관도 들어 있기 때문에 해석이 다르면 마사카리하십시오. 이해하는대로 언제든지 업데이트합니다.

오디오 캡처




오디오 캡처 샘플. Bumper 버튼으로 녹음, 정지를 전환합니다.
Synth 컴포넌트의 AudioCapture를 사용하고 있어, 녹음된 것과 거의 동시에 Master 스피커로부터 녹음된 데이터가 재생됩니다.

CoarseLocation




자신의 세계적인 위치, 위도 경도를 취득해 지구 모델에 핀을 가리킨다.
(위치 정보 취득을 허가하지 않기 때문에 화상에서는 핀이 쳐지지 않습니다)

연락처




MagicLeap에 저장된 친구 정보를 가져오고 표시합니다.
(친구가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컨트롤러




MagicLeap용 컨트롤러의 버튼, 스크롤 이벤트 등의 각종 정보 취득

DynamicPersistence




자신이 보고 있는 방향으로 Ray를 날려 충돌한 위치에 핀을 둔다. 일본어로 직역하면 동적 지속성.
왼손 제스처로 핀을 놓고 3초가 지나면 색상이 변경되고 정보가 저장됩니다.
이 핀은 앱, 장치를 다시 시작해도 위치 정보를 유지합니다.

Gestures




오른손과 왼손, 각각의 손 제스처. 재미.

HandMeshing




인식하고 있는 손에 Mesh를 붙여 주는, 또는 가상적인 벽에 대해서 오클루전 기능을 넣어 준다.
(단지 동작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ImageCapture




그 이름 그대로 이미지 캡쳐, 지정의 머티리얼에 써 준다...입니다만, 올바르게 동작을 확인할 수 없어.

ImageTracking




이미지 추적. 인식 된 이미지에 핀을 흔들 수 있습니다. 인식한 것을 트리거에 뭔가의 이벤트를 발생시키는 것이 주된 사용법
당연히, 상당한 고부하. 매 프레임하는 것은 최대한 피하자.
이것도 캡처를 찍으려고 했는데 다른 프로세스에서 이미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다는 오류로 캡처할 수 없어....
캡쳐와 트래킹을 병용하려면 스스로 짜는 필요 개미란 무엇입니까.
앱이 시작된 상태에서 위의 이미지를 보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Meshing



인식한 공간을 메쉬화해 간다.

와이어 프레임


오클루전


정점 컬러


포인트 클라우드

Planes




평면 인식

MLMCA




키보드에서 텍스트 입력을 할 수 있습니까?

Raycast




충돌 감지. 컨트롤러로부터의 Ray, HeadPose로부터의 Ray, 그리고 아이 트랙킹으로부터의 Ray의 3종류가 있다

VideoCapture




영상 캡처. 이마이치 동작을 확인할 수 없다.

WACOM




WACOM! 아마 연결된 WACOM 태블릿의 입력 정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가지고 있지 않아서 시도하지 마세요.

끝에



할 수있는 일이 많지만 MagicLeap을 켜면 데코가 뜨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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